티스토리 굿즈 다이어리, 볼펜, 스티커 도착 개봉기!

일상행복

포스팅에 들어가기전 먼저 좋은 이벤트에 선물까지 보내주신 티스토리와 카카오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무언가에 당첨된적이 없어서 욕심없이 한해동안 블로그를 어떻게 운영했는지 보려고 2017년 티스토리 연말결산 해보면서 참여하게된 이벤트였는데 당첨메일 받고 나이게 이런일이! 하고는 깜짝 놀랐고 너무 기뻤네요! 주저할꺼 없이 바로 주소등록하고 오기만을 기다렸는데 드디어 어제 수령하게 되었습니다! 당첨선물은 티스토리 굿즈로 지금부터 아주 자세한 개봉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택배받고 주소부분 제거하고 담아본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다이어리랑 볼펜이라고 했는데 생각보다 큰상자로 와서 상품이 바뀐건가 했는데 그건 아니었네요! 그리고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박스한쪽이 찍혀있어서 나의 소중한 상품에 상처가 있을까봐 정하면서 개봉에 들어갔습니다!

 

 

박스를 오픈하고 꺼내본 내용물의 모습입니다! 다행히 뽁뽁이로 단단하게 한번 더 밀봉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잘 도착했네요!

 

티스토리 굿즈

 

뽁뽁이를 제거하고 나열해본 티스토리 굿즈의 구성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검정색이 다이어리+볼펜 오른쪽 상단이 그래픽스티커 하단이 로고스티커 입니다! 

 

 

하나하나 보여드리기 위해 제일먼저 로고스티커를 꺼내서 나열해 보았습니다! 大자 2개 小자 2개로 동그란 주황색에 영어 T가 디자인 되어있는 티스토리하시는 분들에게는 너무나도 익숙한 로고가 깔끔하게 담겨 있습니다!

 

 

사각형의 스티커 인가 했더니 역시나 디테일함을 담아서 대소 크기 모두 원형으로 띄어서 부착할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노트북이나 스마트폰에 붙이면 멋질꺼 같네요!

 

 

이번에는 그래픽스티커의 모습입니다! 연말결산 화면에서 봤던 육각형 모양을 그대로 스티커로 만든 굿즈입니다! 플라스틱 재질에 홀로그램 스티커로 멋진 이미지를 담아 보는 즐거운을 주었네요!

 

 

 

 

담겨있는 디자인은 위쪽으로는 모두 타자기 하단으로는 전구, 비행기, 고양이발총 6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종이가 아니라 방수도 될꺼 같아 더 유용하게 붙여서 꾸밀수 있을꺼 같네요!

 

 

홀로그램 스티커는 다들 잘 아시겠지만 각도에 따라 2장의 그림이 교차되서 나오는방식으로 하나는 그림이고 다른 각도에서 보면 티스토리가 적혀있는 스티커입니다!

 

 

붙어있는 종이에서 띄어서 바로 붙이는줄 알았는데 막상 띄고보니 끈적한 부분이 없어서 순간 당황했다가 자세히 보니 위에사진 오른쪽 처럼 하얀종이를 제거해서 사용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스티커가 붙어있던 종이도 심플하면서 느낌있는 디자인이라 앞뒤면으로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문구에는 '당신의 우리의 모두의 티스토리'라는 문구가 크게 적혀있고 후면에는 로고가 위치해 있네요!

 

 

이어서 이번에는 굿즈의 메인이라고 볼 수 있는 다이어리 + 볼펜이 들어있는 케이스의 모습입니다! 색상은 완전 블랙은 아니고 다크그레이라고 말씀 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박스 하단에는 영문으로 TISTORY가 음각으로 세겨져 있어서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박수 후면의 모습입니다! 굵은실을 풀어서 여는 잠금장치가 멋스럽게 달려있습니다! 포장에 있어서도 군데군데 디테일을 담은 섬세한 디자인으로 고급진 느낌을 전달해 주었네요!

 

 

실부분을 돌려서 열고 개봉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박스가 상하좌우로 열리는 모습도 고급진 느낌이었네요! 왠지 더 건들지 말고 그대로 다시 포장해서 그대로 간직하고 싶은 마음이 계속 일어났네요!

 

 

더 조심스럽게 꺼내서 담아본 다이어리와 볼펜상자를 나열해 보았습니다!

 

 

먼저 볼펜상자를 오픈해서 보여드립니다! 주황색 로고와 함꼐 안에는 박스와 동일한 색상으로 전체가 다크그레이인 볼펜한자루가 들어있습니다!

 

 

자세하게 보여드리려고 꺼내서 담아본 볼펜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모습이 어딘가 익숙하조? 바로 모나미 153입니다! 중요한건 한정판에 제가 사용해 봤던 블랙화이트 그 볼펜과는 차이를 가지고 있었네요!

 

 

 

 

예전에 한정으로 나왔던 모나미153 골드, 실버 색상도 보면서 가지고 싶었었는데 그것보다 더 리미티드로 나온 티스토리 볼펜으로 받게되서 이보다 좋을 순 없었네요! 

 

 

우선 볼펜대 중간 부분에 앞쪽으로는 모나미 153이 영문으로 후면에는 TISTORY가 세겨져 있고 부분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대부분이 부드러운 촉감을 가진 고무같은 재질로 덮여 있어서 그립감이 훨씬 편하고 좋았네요!

 

 

상단과 하단의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누르는 버튼까지 같은 색으로 되어 있고 0.7mm볼펜심만 은색포인트로 멋진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디자인이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볼펜심을 구입해서 교체해가면서 사용해야겠네요!

 

 

참고로 사이즈도 측정해 보았습니다! 가로 길이는 약14cm로 되어있습니다!

 

 

이어서 두께는 0.9cm정도가 나왔네요!

 

티스토리 다이어리

 

이번에는 티스토리 다이어리를 살펴보겠습니다! 마찬가지로 다크크레이 색상으로 중간에는 로고가 담겨 있는 깔끔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이즈를 측정해보면 가로는 약 12.3cm

 

 

이어서 세로의 길이른 약18.7cm입니다!

 

 

두께는 약1.6cm로 전체크기를 정리해 보면 가로 12.3cm x 세로 18.7cm x 두께 1.6cm로 한손으로 잡기도 편하고 가방에 휴대하고 다니기에도 좋은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다이어리 뒷면의 모습입니다! 포인트로 주확색 밴드가 달려 있어서 사용후 열리지 않게 고정시킬수 있습니다!

 

 

다이어리의 표면 재질을 보여드리기 위해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진짜가죽은 아니겠지만 세무랑 비슷하게 표면이 보들보들한 촉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이어리의 페이지 구성을 보여드리기 위해 첫장을 넘겨 보았는데요! 일단 티스토리 대표색상인 주황색 페이지가 나왔네요!

 

 

쭉 넘기면서 페이지를 구성을 살펴본 결과 사진 한장으로 보여드릴수 있는 별도의 칸이나 줄이없는 전체가 화이트 백지로 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스케쥴 정리보다는 자유필기를 더 선호하는편이라 저한테는 딱 좋은 노트가 되어줄꺼같네요!

 

 

마지막으로 다 살펴본 다음 위에서 보여드렸던 뒤에있던 밴드를 앞쪽으로 탁 넘겨서 고정해준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리면서 굿즈 리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이런일이 있을꺼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게되서 포스팅해온 보람도 느끼면서 응원받은 기분으로 감사하고 행복했네요! 다른한편으로는 뭔가 책임감도 느껴지면서 앞으로 더 열심히 보다 좋은 내용으로 포스팅에 임해야겠다는 생각도 들었네요! 2018년 한해동안 비어있는 다이어리에 다양한 이야기와 생각들을 정리해 가면서 한층 더 발전된 블로거가 되는걸 목표로 열심히 달려서 2019년에도 좋은 결산 받아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