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딸기음료 스트로베리 요거트 아이스 블랜디드 상콤달콤 매력!

먹는행복

오래간만에 커피빈에 들렸다가 새로나온 딸기음료 시리즈가 있어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메뉴는 총 3가지로 그중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아이스블랜디드로 선택해 맛을 보았네요! 원래라면 오랜시간 너무나도 좋아하는 카라멜 아이스 블랜디드를 마셨겠지만 이날은 왠지 추위가 풀리면서 다가오는 봄을 느껴서 그런지 새콤달콤한 메뉴가 생각났네요! 그럼 지금부터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음료의 모습과 함께 어떤맛을 가지고 있는지 하나하나 풀어가 보겠습니다!

 

 

계산대옆에 설치된 화면광고에 러블리 스트로베이 드링스라는 문구로 핑크핑크한 색상과 함께 3가지 딸기음료메뉴가 나와있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메뉴와 가격을 정리해 드리면 제가 주문한 1. 스트로베리 요거트 아이스클랜디드 (6,800원), 2. 아이스 스트로베리 라떼 (6,500원), 3. 스트로베리라떼 (S : 5,800원 / R : 6,300원)로 적혀있습니다! 다른 음료는 어느정도 맛이 예상이 가능했는데 따뜻하게 나온 딸기라떼는 처음보는 생소한 음료라 다음번에 꼭 한번 마셔보고 싶었네요! 살짝 도전이 필요할꺼 같아 이번에는 제가 좋아하는걸로!

 

커피빈 딸기음료

 

잠시후 진동벨이 울리고 받아온 스트로베이 요거트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사진과 같이 핑크한 색상으로 얼음과 재료들이 함께 잘 갈려진 모습입니다!

 

 

손시려움 방지를 위채 챙겨온 컵홀더를 끼우고 디자인을 담아 보았습니다! 러브라는 단어와 함께 크고작은 색색깔의 하트들이 에쁘게 담겨 있네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를 맞이해서 러브라는 테마로 여러가지 제품이랑 프로모션을 진행중인거 같네요!

 

 

 

 

참고로 먹거리관련 포스팅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칼로리를 확인하는편이라 별도 알아본 결과 신메뉴라 정확한 값을 알기는 어려웠고 유사제품들로 비교해 봤을때 양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한잔에 대략 200~300kcal대를 가지고 있을껄로 예상되네요!

 

 

이번에는 마시기전 뚜껑을 열어서 음료의 모습과 색상을 가까이서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블랜디드라 갈면서 형성된 커품들과 중간중간 딸기씨앗도 보이면서 새콤달콤한 향으로 기분좋게 만들어주었네요!

 

 

빨대를 꼽고 몇모금 마시면서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잘 갈려진 얼음에 요거트의 상콤함과 딸기의 진한 향과 맛을 뜸뿍 담아 적절한 달콤함과 함께 스무디 보다는 살짝 묽은 식감으로 시원하고 맛있는 딸기음료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커피를 못드시는 분들이나 아이들 음료로도 이용하기에 좋은거 같네요! 오래간만에 커피의 달콤 쌉싸름을 넣어두고 새콤달콤한 딸기 요거트 음료를 마셔서 그런지 괜히 건강까지 챙긴듯한 느낌으로 즐거운 음료타임을 가질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시면서 움직이는 화면을 보다가 LOVESOME VALENTINE & WHITE DAY란 문구와 함께 하트라떼아트가 되어있는 커피한잔이 담겨있는 이미지가 나와서 담아 보았는데요! 사진상에는 안보이지만 하트모양 말풍선에 FLAT WHITE(플랫화이트)라는 단어가 적혀 있어서 뭔지 궁금해 바로 검색해본 결과! 커피의 한종류로 카푸치노, 라떼보다 더 부드럽고 향이 진한 맛으로 에스프레소에 마이크로폼 스팀밀크를 섞어서 만들어진 커피하고 하네요! 그냥 아트이미지로 스쳐지나갔으면 몰랐을 새로운 커피음료를 발견해서 찾아보길 잘했다 싶었고 이 음료도 다음에 기회되면 라떼와 어떤 다른맛을 가지고 있는지 한번 마셔봐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8/28 - [먹는행복] - 커피빈 생크림카스테라 처음 맛봄!

2017/08/09 - [먹는행복] - 편의점 커피 커피빈 카페라떼 맛은?

2013/07/26 - [아는행복] - 커피빈 멤버스 클럽 충전식 선불카드와 어플 사용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