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판교 백현동 일식집 가도 점심 정식메뉴!

먹는행복

어머니와 함께 오래간만에 식사를 하게되서 어머니의 추천으로 가보게된 백현동 남서울CC 입구쪽에 위치한 일식 가도에서 정식을 먹게 되었습니다. 이쪽 부근들도 수많은 음식점들이 즐비되어 있어서 먹자골목이 형성되어 있네요!

 

주차는 발렛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조금 이른 점심시간에 찾아가서 그런지 한가한 모습이었습니다!

 

 

찾기쉽도록 길가에 배치되어있는 커다란 일식 가도 간판의 모습입니다.

 

 

간판과 함께 점심정식 22,000원 주말가족특선 33000원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저는 당연히 점심정식을 먹기위해 방문하였습니다!

 

 

주차장의 모습입니다. 주차장도 넓게 준비 되어 있어서 주차걱정 없이 편하게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식사가 끝나서 나오시면 차량을 준비해주시네요!

 

 

 

 

 

일식집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의 구조는 큰 규모로는 않보이지만 그이유가 전부다 방으로 되어 있었네요! 일반 식당 테이블 공간은 없었습니다. 일단 안내를 받아 안쪽의 룸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셔도 계속 방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가족단위 식사하기도 좋은 공간 이었습니다!

 

 

여닫이 문으로 되어있는 방 입구의 모습입니다.

 

 

어머니와 자리를 잡고 담아본 테이블의 모습입니다. 다다미로 인테리어가 되어있네요!

 

 

식사가 끝나고 전체 테이블을 담아보았습니다. 2~4인의 아늑한 분위기에서 식사와 이야기를 즐기기에 좋은 공간입니다!

 

 

들어가자 마자 점심정식(22,000원)을 주문하고 바로 셋팅해주신 초장과 간장과 죽의 모습입니다. 일단 일식정식은 죽으로 속을 달래줘야 더 많이 즐길수 있는거 같네요!

 

 

조금 기다리다가 나온 다시마, 톳, 미역등의 해조류가 나왔습니다. 생선회와 함께 쌈을싸서 드시라고 준비해주시더군요!

 

 

 

 

 

초고추장 양념의 야채샐러드 입니다. 생선회가 준비되는동안 입가심으로 딱 좋으네요!

 

 

드디어 나온 가도 점심정식의 사시미의 모습입니다. 광어, 농어, 연어등 총 6종류의 부위의 사시미를 드실수 있습니다!

 

 

사시미를 가까이서 담아보았습니다. 회도 신선하고 고소하니 맛도 좋았습니다!

 

 

두번째로 나온 해산물 접시의 모습입니다. 소라, 문어, 멍게, 가리비등 다양한 해산물의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해산물의 싱싱함을 보여드리기 위해 가까이서 담아보았습니다!

 

 

그다음으로 나온 제가 좋아하는 생선초밥의 모습입니다. 점심정식 2인분이라 딱 2개씩 세가지 종류의 초밥이 나왔습니다!

 

 

롤, 새우, 연어 초밥 모두 신선하고 담백한 초밥의 맛이었습니다! 특히 저는 연어를 좋아해서 연어초밥이 참 맛있네요!

 

 

초밥을 다먹어가니 그다음으로 나온 가오리와 미나리 조림의 모습입니다. 조린 가오리와 미나리향의 궁합이 정말 잘맞는 메뉴였습니다. 생선살도 너무 부드러웠네요!

 

 

그다음으로 일식정식하면 빼놓을수 없는 튀김이 나왔습니다. 새우튀김개, 깻잎튀김, 고구마튀김으로 구성되었구요 바삭바삭한 식감으로 소스와함께 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드디어 일식가도 정식의 식사메뉴 알밥과 매운탕입니다. 위의 사시미, 초밥, 튀김, 기타요리들을 먹고 마지막으로 깔끔하게 칼칼한 매운탕과 알밥을 같이 드시면 정말 식사의 좋은 마무리가 되는거 같네요!

 

 

식사메뉴를 따로따로 담아보았습니다. 알밥은 젓가락으로 잘 비벼주시면 담백한 알밥의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누릉지를 좋아하신다면 좀더 기다렸다 달군다음 비벼주시면 됩니다!

 

 

매운탕은 적절한 생선실도있고 무와 채소들로 시원한 국물맛을 자아냅니다!

 

 

마지막으로 디저트 까지!! 케익과 매실차를 주셨네요! 식사후 마무리로 매실차로 소화에 도움까지 정말 점심식사를 제대로 잘 먹었네요!

 

일식가도의 정식은 나오는 음식종류도 다양하고 생선회나 초밥의 신선도도 매우 좋고 모든 음식이 맛있어서 매우 만족스런 점심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가족식사나 친구들 또는 부부동반으로 와도 여유롭고 즐거운 식사를 즐길수 있는 장소인거 같습니다. 다음번에 기회되면 주말가족특선 정식에는 어떤 메뉴들이 나오는지 꼭 한번 방문해야겠네! 정말 오래간만에 맛있게 먹는 일식 정식이었습니다!

 

 

※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관련정보 첨부해 드립니다.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안양판교로1201번길 47

(구주소 :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490-4번지 )

전화번호 : 031-709-2278 (방문전 예약은 필수입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