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 하루한줌견과 건강을 위한 하루한봉 견과류 구입!

먹는행복

지난달 부터 아내와 함께 견과류 먹기를 결심하고 한봉지씩 먹을수 있는 견과류를 둘러보고 있었습니다.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판매하는곳이 너무 많아서 어디꺼를 먹어야할지 고르지 못하고 있었는데요 때마침 H홈쇼핑에서 방송을 하고 있길래 가격도 괜찮고해서 한번 먹어보자란 결심으로 지르게 되었네요! 지금부터 개봉기를 정리해 보겠씁니다!

 

 

택배도착하고 담아본 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박스에 제품이름이 담겨 있어 바로 알수 있었네요! 보관은 냉장보관으로 표시되어있네요!

 

※ 구성과 가격 : 하루한줌견과(110봉지) 58,900원

 

 

박스의 4면에 더원비앤에프 회사명과 캘리포니아 황금호두 하루한줌견과 로고가 장식되어 있습니다! 전화번호도 담겨 있네요!

 

 

 

 

 

포장박스를 오픈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가지런히 한봉지씩 포장된 많은양의 견과류제품의 모습입니다!

 

 

촬영을 위해 10봉지씩 한루한줌 견과를 나열하였습니다! 총110개로 하루에 한봉지씩 30일 기준 3달반정도 드실수 있는 양입니다!

 

 

 

 

 

포장을 낱개로 담아보았습니다! 이미지와 같이 더원 하루한줌견과는 2006년부터 시작되었네요! 총20g에 내용물을 보시면 호두, 볶음아몬드, 헤이즐넛, 해바라기씨, 크랜베리 가 담겨져 있다고 나와있습니다!

 

 

포장의 뒷면에는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물들과 관련 정보가 담겨있습니다. 하루한줌견과 유통기한은 이미지에서 보시면 왼쪽으로 2014년 12월 24일 까지로 되어있네요! 대략 10개월 정도 계산되어 집니다!

 

 

'내용물 확인을 위해 작은 그릇에 포장을 뜯어 담아보았습니다! 포장지 자체에 뜯기 쉽도록 홈피 되어 있어서 손으로도 쉽게 뜯을수 있었습니다!

 

 

그릇에 각 견과류별로 분류해 보았습니다. 포장의 내용처럼 호두20%, 볶음아몬드22%, 헤이즐넛15%, 해바라기씨15%, 크랜베리28%로 구성되어있는 모습입니다. 하루견과류로는 충분한거 같네요! 견과류 특유의 쩔은 냄세도 없이 깨끗하고 품질좋고 맛도 견과류 그대로의 고소한 맛을 간직한 제품입니다!

 

오늘부터 3개월동안 간식도 끊고 '하루한줌견과류'로 다이어트겸 건강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겠네요! 크랜베리의 달달함을 잘 이용하셔서 아몬드먹고 크랜베리하나 호두하나먹고 크랜베리하나 이런식으로 먹으니 달콤하면서도 고소하게 더 맛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