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파크 흥정송어촌 송어회 아점식사!

먹는행복

휘닉스파크 1박2일 여행 마지막 맛집 포스팅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휘닉스파크에서 차로 10~15분 정도 소요되는 '흥정송어촌' 송어회 전문점입니다. 재미나게 놀고 돌아오는 길에 아점을 먹기위해 들린 장소입니다. 강원도 이지역에서 송어회로 유명한 집으로 많은 분들이 알고 있으시더라구요!

 

 

위의 이미지처럼 넓은 주차공간에 주차를 하고 1층 음식점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송어뿐아니라 한우도 하시고 펜션까지 같이 되어있는 건물이었습니다!

 

 

들어가기전 오른쪽 편으로 보이는 야외 테이블 입니다. 아직은 추운날씨라 이용이 힘들지만  따뜻한 날씨에 식사후 한숨돌리면서 휴식을 취하다 가기에 좋은 공간입니다!

 

 

 

 

 

입구로 들어가서 보이는 실내모습입니다. 넒은 공간의 마루식으로 되어있었습니다. 아점으로 찾아간거라 다행히 손님은 별로 없어서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벽쪽으로 붙어있는 '흥정송어촌' 메뉴입니다. 4인식사 기준으로 송어회(중), 송어튀김, 매운탕을 주문하였습니다.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우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외에도 쏘가리, 빠가, 메기 매운탕 메뉴도 있었습니다.

 

 

 

 

 

주문을 하고 송어회의 필수메뉴인 야채 샐러드를 준비해 주셨습니다!

 

 

준비된 야채 샐러드에 초고추장, 참기름, 콩가루를 듬뿍 넣어서 비벼서 송어회와 함께 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드디어 나온 흥정송어촌의 송어회의 모습입니다. 싱싱하고 탱글탱글한 살들이 정말 먹음직 스럽게 생겼습니다. 송어회의 부드러움과 고소함을 그대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가운데에 놓인 송어회의 다른 부위입니다. 이부위는 다른 회에 비해서 기름이 좀더 있어서 식감이 부드럽고 연어회와 거의 흡사한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송어튀김의 모습입니다. 처음 먹어본 송어튀김은 바삭바삭한 튀김과 부드러운 송어살의 조화가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특히 회를 못드시는 분들이나 어린이들에게 더욱더 좋은 메뉴입니다.

 

 

송어튀김을 가까이서 담아보았습니다. 양도 많이 주셔서 송어회와 같이 먹으니 배가 금세 불러왔네요!

 

 

마지막으로 칼칼한 송어매운탕의 모습입니다. 송어가 조금 기름진 생선이라 마지막으로 매운탕의 국물과 밥으로 마무리해 주시면 정말 깔끔하게 식사가 마무리 . 국물이 정말 끝내주네요!

 

 

마지막으로 주소와 연락처가 담긴 흥정송어촌 명함의 모습입니다. 관련 정보는 지도와 함께 하단에 다시한번 정리하겠습니다.

 

송어회 맛집 답게 아점을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돌아왔습니다. 사진을 보고있으니 이맛이 다시 떠오르면서 입에 침이 다 고이네요! 송어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1박2일 동안 휘닉스파크에서 스키도 잼있게 타고 부근의 맛집들로 몸보신 제대로 하고 돌아왔습니다!

 

 

※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관련 정보 첨부해 드립니다.

주소 :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무이리 21-2 (흥정계곡입구)

전화번호 : 033-335-1500

휴대폰 : 010-6374-3000,010-4485-2000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