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파크 면온생고기 생삼겹살 저녁식사!

먹는행복

오후 4시반 주간스키가 끝나고 야간개장까지 시간이 남아서 휘닉스파크 정문 맞은편 2층에 위치한 면온생고기 집에 저녁식사를 위해 방문하였습니다. 주차장은 건물앞과 건물 뒤쪽으로 준비되어 있어서 여유롭게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메뉴는 한우와 돼지고기 그외에도 다양한 식사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식사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주차하고 들어가기전 담아본 식당 외관의 모습입니다! 2층에 생고기라고 불이 들어와있는 간판 있는곳이 음식점 위치입니다!

 

 

 

 

 

마노빈치타운 건물 2층으로 올라가서 오른쪽으로 들어가시면 면온생고기 음식점이 위치해 있습니다.

 

 

음식점 내부는 굉장히 넓은 공간으로 어느정도 규모있는 단체손님들도 수용가능한 많은 좌석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공간이 넓어서 전체를 담을수 없어서 일단 들어가서 자리잡고 오른쪽편의 모습입니다!

 

 

 

 

 

위 사진은 내부의 왼쪽편의 좌석의 모습입니다.

 

 

메뉴판은 별도로 없이 음식점 내부 상단에 현수막으로 걸려있어서 메뉴와 가격을 알고싶으신분들은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큰 이미지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녁 메뉴로 생삼겹살을 주문하고 셋팅된 불판! 불판 중간에 된장찌개와 같이 셋팅해주시네요!

 

 

불판에 이어서 셋팅된 밑반찬들의 모습입니다. 김치, 단무지무침, 오뎅, 콩나물 그리고 별미인 양파무침이 나왔네요!

 

 

잠시후 나온 신선한 생삼겹살 4인분(12,000원/1인분)의 모습입니다. 양도 푸짐하고 두께도 좋고 먹음직 스럽게 나오네요!

 

 

생삼겹살을 불판위에 올리고 구워지기를 기다립니다!

 

 

삼겹살을 구우면서 김치와 마늘을 빈공간으로 같이 구워가면서 먹음직 스러운 삼겹살이 준비되었습니다. 삼겹살과 위에서 준비된 양파절임과 함께 드시면 더욱 고소하고 담백한 삼겹살의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된장찌개 맛도 일품이고 국물을 계속 리필해 주셔서 충분히 드실 수 있습니다!

 

 

식사로는 밥류도 있지만 별미인 물냉면으로 시원하게 식사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생삼겹살과 물냉면으로 배를 든든하게 채우고 즐거운 야간스키를 즐기러 바로 달려갔네요! 위사진은 리프트에서 담아본 스키장의 모습입니다. 배도 든든하고 힘차게 야간스키를 즐겼습니다!

 

 

※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관련 정보 첨부해드립니다.

주소 :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무이리 705-7 마노빈치타운 205호

전화번호 : 033-332-0797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