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팜 Apharm 쁘띠엔폴릭 엽산보충용 엽산제 구입!

쇼핑행복

집사람의 권유로 임신전에 미리미리 엽산제를 복용하면 좋다는 이야기에 몇개월 전부터 함께 복용하고있는 에이팜 쁘띠엔 폴릭 엽산보충제입니다. 부부가 같이 먹어야 효과가 더 좋다고 해서 지속적으로 구입을 하게되었네요!

 

 

제일먼저 개봉전 도착한 택배박스의 모습부터 담아보았습니다! 에이팜 로고가 있어서 보자마자 주문한 엽산제인지 바로 알수 있었네요!

 

 

엽산제는 부부가 같이 복용하는걸 감안해서 6개월분 셋트상품(가격 : 5만원)으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부부가 같이 복용할경우 3개월분되겠네요! 셋트상품으로 구입해서 이번엔 수분 마스크팩 10개가 같이 도착했네요! 철분보충제도 샘플로 항상 같이 보내주시네요!

 

 

 

 

 

에이팜 쁘띠엔폴릭 엽산제는 큰 박스에 작은상자 3개로 포장이되어있구요 작은상자에는 30알의 10알씩 포장되어 들어있습니다. (작은상자 1개 = 1달)

 

 

엽산제와 같이 샘플로 같이 들어있는 에이팜에서 새로나온 수분 마스크팩 10개! 부부가 함께 피부관리할때 사용하면 좋을꺼같네요!

 

 

 

 

 

구입할때마다 매번 샘플로 들어있는 쁘띠앤 아이언 플러스 철분보충제입니다.

 

 

복용방법 : 1일 1회 1정

에이팜 엽산제는 알약형태로 크기가 작아서 목걸림없이 먹기 편하구요! 오렌지쥬스와 함께 복용시 효과가 더 좋다고 해서 같이 복용하고있습니다.

 

에이팜 엽산제는 엽산 이외에도 오메가3, 비타민B종류들도 첨가되있어서 영양제다 생각하고 나중에 태어날 아기를 위해 집사람과 열심히 복용해야겠네요! 현재까지 복용해본 결과 저희 부부는 부작용 없이 편하게 이용하고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