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 바밤바 아이스샌드로 먹어보다!

먹는행복

그저께 부터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어서 집에 들어가는길에 근처 슈퍼에 들렸네요! 아이스크림 전제품 40~60% 할인가 판매를 하고 있어서 일단 즐겨먹는 아이스크림 몇개를 고르고 새로운 아이스크림이 뭐가 있나 보다가 추억의 바밤바가 아이스샌드로 나와 있어서 구입해 보게 되었습니다! 어린시절 하드바로 즐겨먹던 맛이라 오래간만에 반갑기도 하고 아이스샌드로 새롭게 나와서 어떤맛을 보여줄지 기대하면서 집에와서 바로 개봉해 보았습니다!

 

바밤바 아이스샌드

 

가장먼저 직사각형 모양의 바밤바 아이스샌드의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알밤 이미지와 함께 맛의 특징들이 문구로 적혀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세일을 많이하고 있어서 가격은 520원에 구입했습니다! 가격에 혹해서 더 살까 하다가 많이 사다 놓으면 너무 많이 먹을꺼 같아서 또 사러가는 일이 있더라도 딱 한개로 만족하였네요!

 

 

포장의 뒷면으로는 앞면과 거의 동일한 이미지가 들어가 있고 제품정보는 포장지에 가려져 있어서 뒤집어야 볼 수 있게 되어 있네요!

 

 

포장의 한쪽으로는 해시태그로 재미나게 거꾸로해도, 바밤바, 바밤바샌드 3개가 적혀있고 그위로는 주요 재료가 적혀 있습니다! 위쪽으로는 아이스크림 구성에 대한 설명으로 부드러운 케익시트, 사과시럽, 고소한밤크림으로 만들어졌다고 표시되어 있네요!

 

 

 

 

항상 먹거리 사면 확인하는 열량을 말씀드리면 바밤바 아이스샌드 칼로리는 240kcal로 위 아래 빵까지 포함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가려진 부분을 뒤집으면 사진과 같이 제품에 관한 정보 및 재료명 표시부터 영양정보까지 볼 수 있게 정리되어 있네요! 주의 사항으로 딱딱할수 있으니 천천히 녹여먹으라고 되어있는데 실제 먹어봤을때 바로 잘라서 먹을수 있을정도로 아주 딱딱한 정도는 아니였네요!

 

바밤바 아이스샌드

 

포장을 개봉해서 꺼내본 바밤바 아이스샌드의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크기는 대략 12 x 7cm 정도의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을 반으로 잘라서 포장에 나와있던 각 층을 담아 보았습니다! 케익시트 부터 사과시럽에 아이스크림층들을 선명하게 설명대로 구분할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드디어 반쪽으로 한입을 먹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바밤바아이스샌드의 맛을 말씀 드리면 예전에 하드바로 즐겼던 특유의 고소한 밤맛이 담긴 아이스크림이 그대로 살아있고 거기에 사과시럽이 더해지면서 전체적인 달콤함과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역할을 하였습니다! 거기에 부드러운 케익시트까지 3합의 조화가 정말 딱 제스타일로 정말 맛있었네요! 전에 하드바 보다도 몇배는 더 맛있는 아이스크림으로 재탄생한 느낌입니다! 한개 다 먹고 더 사올껄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저와의 약속이라 한개로 만족하고 내일 가서 또 사다 먹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9/02 - [먹는행복] - 롯데 본젤라또 마카롱 아이스크림 새롭네!

2017/08/24 - [먹는행복] - 돼지콘 아이스크림 드디어 먹다!

2017/08/11 - [먹는행복] - 악마빙수 편의점 아이스크림 먹어보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