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300ml 마음을 전해요 발렌타인데이 패키지!

먹는행복

오늘 저녁 장보러 이마트에 갔다가 지난번 마음을 전해요와 소치응원 777ml 코카콜라 신제품에 이어서 같은 코너에 발렌타인데이 패키지로 투명 플라스틱 박스에 문구를 담아 300ml, 500ml, 777ml 2병씩 3가지 종류로 판매를 하고있어서 아내가 한개 구입해서 주더군요!

 

 

아쉽게도 사랑문구는 인기가 좋아서 다 팔렸구요 그나마 남아있는 '두근두근 매력있어'로 코카콜라 300ml 사이즈로 구입했습니다. 작고 귀여운게 문구까지 있어 재미있네요! 상품중에 '자기야 사랑해' 문구의 상품이 인기가 제일 좋으네요!

 

 

 

 

 

코카콜라 발렌타인데이 패키지의 상단에 쓰여진 마음을 전해요 문구입니다.

 

 

 

 

 

발렌타인데이용 포장박스에서 꺼내서 담아본 코카콜라 마음을 전해요 300ml의 모습입니다.

 

 

전 사진에선 '두근두근'이 앞쪽 이번에는 '매력있어'를 앞에다가 두고 사진을 담아 보았습니다!

 

코카콜라에서 마음을 전해요 문구가 담긴 제품을 발표하면서 여러가지 용도로 상품이 변신하고 있는거 같네요! 한병씩 구입할때도 재미있는 문구로 일상의 소소한 재미를 만들어 주는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