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초콜릿드링크 오리지널 235ml 간식타임!

먹는행복

커피만큼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씩 사먹은 초코우유 그중에서 허쉬초콜릿드링크를 좋아하는편인데요! 이번에 마트 갔다가 처음보는 길죽한 모양으로 나와 있어서 새로운건가 하고 구입해 보게 되었네요! 그럼 간략하게 제품모습이랑 마셔본 후기 정리해 보겠습니다!

 

허쉬초콜릿드링크

 

제일먼저 직사각형 모양으로 길죽하게 되어있는 포장팩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양이 더 많아진건가? 아님 성분이 조금 달라졌는지 여기저기 살펴본 결과! 달라진건 없이 양도 235ml 그대로 가로를 줄이고 세로를 늘린 외관 포장만 바뀐 제품이었습니다!

 

 

 

 

구입 가격은 1,000월! 맛종류는 오리지널외에도 밀크초코, 쿠키앤크림도 있었지만 이번에는 초코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어서 기본맛으로 선택하게 되었네요!

 

 

팩에 다른면으로는 원재료명 표시와 함께 제품에 관한 설명이 적혀있는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적혀있는 제용처엄 멸균제품으로 유통기한도 나름 길게두고 먹을수 있게 되어있네요!

 

 

반대쪽면에는 제가 먹거리 구입할떄 마다 한번씩 살펴보는 영양정보표가 담겨져 있습니다! 우선 열량을 신경쓰시는 분들을 위해 적어드리면 허쉬초콜릿드링크 오리지널 235ml 칼로리는 170kcal로 밥 반공기 정도로 볼 수 있겠네요!

 

 

 

 

그외에에는 초콜렛이기 때문에 당류는 당연히 높게 함유되어 있고 의외로 칼슘도 많이 함유되어 있는걸 확인해 볼수 있었습니다! 아래쪽으로는 안전관리인증 마크까지 붙어있네요!

 

 

팩에 반대편에는 먹을떄 사용하는 휘어지는 빨대가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투명비닐에 포장된 상태로 부착되어 있습니다! 우유팩 깊이에 딱 맞는 사이즈로 끝까지 깔끔하게 먹을수 있었네요!

 

 

마지막으로 빨대를 꼽고 먹기전에 색상을 보여드리려고 유리그릇에 따라서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일반 초코우유랑 비슷한 색상으로 너무 진하지도 연하지도 않은 딱 알맞은 초코색상을 가지고 있는거 같네요! 허쉬초콜릿드링크의 맛은 개인적인 입맛 기준에서는 일반 초코우유 보다 조금 더 달고 허쉬만의 특유한 초코향이 가득담긴 달콤한 맛이었습니다! 피곤할때 졸릴때 한팩 딱 먹으면 당충전도 되고 눈도 번쩍 떠지는게 간단한 음료 간식하기 괜찮은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7/08/17 - [먹는행복] - 킨더 초코볼 크리스피 간식타임!

2017/07/07 - [먹는행복] - 크라운 키커바 초코바로 당충전!

2016/10/16 - [먹는행복] - 파리바게트 라인케이크 브라운 초코케익 맛후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