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샐러드 닭가슴살 처음 먹어보다!

먹는행복

집에와서 냉장고를 열어보니 처음보는 포장팩이 두개가 보였네요! 포장을 보니 영어로 포켓샐러드라고 적혀있어서 샐러드 만들어 먹는 재료인가 하고 있었는데 아내가 닭가슴살이랑 야채랑 해서 식사 대용으로 먹는거라고 친정에 갔다가 장모님이 먹어보려고 몇개 챙겨주신거라고 하네요! 새로운걸 봤으니 맛도 궁금하고 식사대용은 아니지만 샐러드반찬으로 먹으면 괜찮을꺼 같아서 저녁식사때 오픈해 보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개봉부터 셋팅하고 먹어본 후기까지 순서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포켓샐러드

 

제일먼저 담아본 포장된 샐러드의 모습입니다! 안에 내모난 플라스틱 그릇으로 재료들이 들어있는걸 알 수 있었네요! 지금까지 샐러드 재료랑 드레싱 따로 사서 만들어서만 먹어봤지 이렇게 즉석으로 먹을수 있는 완제품 샐러드는 처음으로 먹어보네요!

 

 

 

 

어떤 제품인지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봤는데 닭가슴살 말고도 다른맛들도 있고 한달씩 정기배송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다이어트나 식단관리 하시는 분들이 이용하는 제품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순간 이런걸로 살좀 뺴롤까 생각했다가 세상에는 맛있는게 너무 많기 때문에 바로 접었네요!

 

 

가운데에는 제품에 관한 특징이 잘 요약되어 있어서 확대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닭가슴살 55g이 들어고 냉장보관으로 견과류도 같이 들어있네요! 중요한 포켓샐러드 칼로리는  245g/239kcal로 밥한공기 조금 안되는 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보관 아래에 보시면 용기와 포크까지 들어있어서 열어서 셋팅만 하면 바로 먹을수 있게 되어 있어서 정말 식단관리 마음먹고 시작하시는 분들은 가지고 다니면서 챙겨먹기에는 편리한거 같네요!

 

 

포장 뒷면으로는 제품에 관한 재료에 관한 자세한 설명이 적혀있고 아래로는 영양정보표가 정리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재료를 살짝 보니 메추리알에 건조고구마 까지 다양하게 들어있네요!

 

 

샐러드 유통기한은 뒷면에 적혀있는대로 제조일로 부터 5일! 제조날짜가 표시되어 있다고 해서 포장 한쪽으로 찍혀있는 날짜를 담아 보았습니다! 샐러드 제품인데 개인적으로 생각한것 보다 길게두고 먹을수 있다는게 의외였네요!

 

 

드디어 포장봉지를 오픈하고 담아본 모습입니다! 두부포장을 연상하게 하는 사각형 플라스팅 그릇에 야채들과 달가슴살이 진공포장으로 깔끔하게 들어있었습니다!

 

 

그릇에서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을 모두 꺼내서 나열해본 모습입니다! 야채, 닭가슴살, 견과류, 드레싱, 포크로 생각보다 푸짐하고 다양한 재료들로 구성되어 있었네요!

 

 

플라스틱 그릇에 모든 재료와 드레싱까지 비닐포장을 열어서 넣은 다음 셋팅해본 닭가슴살 포켓샐러드의 모습입니다! 비쥬얼 적으로는 정말 한끼는 가능할꺼 같았네요! 한편으로는 체중관리 하려면 역시 많은 노력이 필요하구나라는 생각도 잠시 해보았네요!

 

 

마지막으로 드레싱소스와 재료들을 잘 버무려서 닭가슴살, 양상추, 메츄리알을 찍어서 한포크 먹기전에 담아 보았습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닭가슴살 포켓샐러드의 맛은 새콤달콤한 적당간 간의 드레싱이 있어서 은근 맛이 있었네요! 닭가슴살도 비린내도 없고 고소하니 맛있고 견과류, 메츄리알, 반건조고구마도 주간중간에 먹으면 별미가 되어 주었습니다! 야채도 아삭한 식감으로 신선한 상태라 저는 저녁식사의 샐러드 반찬으로 오래간만에 야채를 많이 섭취해 보았네요! 저는 살빼는건 아니라서 가끔 반찬으로 먹을수 있게 낱개로도 구입할수 있으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