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ROSS 아울렛 방문기!

여행행복/괌

2일차 저녁식사로 제프버거에서 저녁식사후 이어진 일정은 ROSS 쇼핑몰 방문이었습니다! 규모나 입점브랜드나 볼거리가 많은 인기쇼핑몰로 괌여행에서 꼭 가봐야한다고 많이들 추천해주셔서 들려보게 되었습니다! 렌트카 이용이 하루라서 둘째날 저녁방문에서 셋째날 오전까지 총 두번 방문으로 구경하면서 몇가지 필요한 물건들도 구입하였네요! 그럼 지금부터 사진과 함께 순서대로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괌 ross

 

제일먼저 괌 ROSS에 도착해서 담아본 쇼핑몰 전경과 주차장의 모습입니다! 도착하니 슬슬 하늘이 어두워지기 시작했네요! 주차장은 굉장히 넓은 규모였지만 인기만큼 많은 분들이 찾는곳이라 저녁에도 차들로 가득 차 있었네요!

 

 

 

 

건물에는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 간판들이 밖에서도 볼 수 있도록 위치별로 붙어있어서 들어가기전 부터 어떤게 있는지 미리 알 수 있었습니다!

 

 

건물의 다른쪽으로 파란색 전광판으로 ROSS DRESS FOR LESS라는 문구로 빛나고 있는 간판의 모습을 들어가기전에 한장 기념으로 남겨 보았습니다!

 

 

입구에서 들어가기전에 입구에서 기념사진 한컷 남겨 보았네요! 입구에는 GUAM PREMIER OUTLETS이라는 문구가 크게 적혀있고 입구도 규모만큼이나 상당히 넓게 되어있어서 과연 어떤 쇼핑몰이 펼쳐질지 기대가 되었네요!

 

 

 

 

꼭 뭘 사야지 보다는 그냥 구경하면서 몇개 관심있는 브랜드들만 골라서 구경하고 필요한게 있으면 구입하는 정도로 간단하게 둘러보았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담아본 아울렛 내부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중앙에는 가판대 매장으로 악세사리 가방등 다양한 제품들을 팔고 있엇고 주변으로는 우리에게 익숙한 브랜드들 매장이 입점되어 있었습니다! 규모도 넓고 볼거리도 많아서 쇼핑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간가는줄 모르고 즐길수 있는 장소인거같네요!

 

 

조금 더 들어가서 담아본 실내의 모습입니다! 중간에 화려한 악세사리들을 판매하고 있고 부스 주변으로 익숙한 게스, 캐빈클라인, 나인웨스트 매장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네요!

 

 

안쪽으로 가다보면 저렴한 가격으로 어마어마한 물량의 의류나 신발 가방들이 진열된 창고같은 장소를 발견! 상품들을 자세히 살펴보니 유명브랜드도 있고 잘만하면 숨어있는 보석을 찾을수 있는 장소였네요! 다 구경하기에는 물건들도 너무 많고 계산대에 줄도 길어서 그냥 둘러보는걸로 만족하였습니다!

 

 

괌 ROSS에서 저는 의류 아내는 신발 몇개를 구입하고 쇼핑을 끝마친 다음 호텔로 들어가기전에 먹을것좀 사려고 잠시 케이마트에 들렸습니다! 이곳은 마치 동네슈퍼처럼 하루에 한번씩은 꼭 들려보고 싶은 장소인거 같네요!

 

 

24시간 운영이라 여유롭게 구경하면서 마실 음료나 과자같은걸 구입하고 호텔로 돌아가서 쇼핑한 물건들 사이즈 체크해보고 괌여행 둘째날 일정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셋째날이 시작되고 아침으로 하얏트 호텔조식으로 푸짐하게 배를 채우고 렌트카 남은 시간을 알차게 사용하기 위해 오전부터 쇼핑몰 투어가 계속 되었네요! 전날 저녁에 아내가 구입한 신발이 사이즈가 조금 커서 교환하러 다시 ROSS로 향하였습니다!

 

괌 ross

 

오전에 도착해서 담아본 괌 ross의 모습입니다! 밤과는 사뭇다른 분위기로 화창한 날씨에 쇼핑몰의 모습을 제대로 볼수 있었네요! 어제 저녁과는 다르게 오전시간에는 쇼핑하러 오신분들이 더 많아서 주차하는데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되었습니다! 저녁이 한가한거였네요!

 

 

들어가서는 사이즈 교환하고 잠깐 더 둘러보고서 간단하게 괌에서 맛들린 디저트 시나본과 음료로 달달한 간식타임을 가진다음 메이시스로 향하였습니다! 아무래도 렌트카 시간이 여유롭지 않아서 그런지 일정자체가 조금 빨리 진행되었네요! 이어지는 일정은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

2017/07/28 - [여행행복/괌] - 괌 제프버거 저녁식사!

2017/07/27 - [여행행복/괌] - 괌 마이크로네시아몰 시나본(CINNABON) 간식타임!

2017/07/27 - [여행행복/괌] - 괌 자유여행 사랑의 절벽 구경!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