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황금라떼 처음 마셔봄!

먹는행복

오늘 오후 커피사러 잠시 편의점에 들렸네요! 어떤걸 마셔볼지 한참 보다가 나온지는 꾀 되었지만 아직 마셔보지 못했던 빽다방 황금라떼를 선택해보았습니다! 아메리카노도 있었는데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는편이라 황금으로 골라보았네요! 그럼 지금부터 제품 모습부터 마셔본 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아직 맛보지 못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뺵다방 황금라떼

 

제일먼저 빽다방 커피의 플라스틱 병모양을 담아 보았습니다! 캐리커쳐를 이용한 로고와 함께 노란색과 파란색으로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색감이 사용되었네요! 하단에는 이름에 맞춰서 황금색띠에 흰색글씨로 커피종류가 적혀 있습니다!

 

 

 

 

구입한 곳은 CU편의점 가격은 1,900원에 판매하고 있었네요! 전에 매장가서 완전초코바나나를 맛본후로는 두번쨰 만나본 빽다방이고 커피는 처음으로 마셔보네요!

 

 

병의 옆면으로는 제품원 원재료명표시와 제품정보 그리고 하단에는 영양성분이 기록되어 있어서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참고로 열량 생각해서 드시는 분들을 위해 관련 내용 적어드립니다! 빽다방 황금라떼 칼로리는 제공량은 300ml로 총칼로리는 190kcal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성분표에 1회제공량 1컵(150ml)로 표시된걸 보니 두잔으로 나눠 마시는 기준으로 되어있네요! 그래서 카페인 함량은 확인해 보니 108mg! 일반성인기준 하루 카페인 권장섭취량 400mg이기 때문에 하루 한병으로 마시면 딱 충분할꺼 같네요!

 

 

뚜껑에 적혀있는 유통기한표시를 담아 보았습니다! 대략 7~8개월 정도록 냉장보관으로 길게두고 먹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병의 바다부분은 투명으로 내용물을 볼 수 있게 되어 있네요! 조금 짙은 갈색을 띄고 있는 커피음료의 모습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더 자세하게 커피의 색상을 보여드리려고 컵을 준비해서 일정량 담아 보았습니다! 병 밑으로 볼때보다 더 진한색상을 띄고 있네요! 그럼 중요한 빽다방 황금라떼의 맛을 제입맛 기준으로 말씀 드리면 간단하게 요약하면 달달함이 가득한 진한커피! (우유는 20%함유에 단맛은 백설탕이 들어있다고 표기되어 있네요!) 구수한 진한 커피의 향과 맛에 은은하게 카라멜향같은 특유의 향이 담겨 있어서 다른 커피들과의 맛의 차이를 느낄수 있었습니다! 먹는 순간 커피와 단맛으로 눈이 번쩍 떠지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커피였습니다! 커피도 마시고 당충전까지 가능한 일석이조 제품이었네요! 단맛의 커피를 즐기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꺼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