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구미동 영심이 떡볶이 분식 맛보기!

먹는행복

분당 구미동 무지개마을 사거리에 위치한 영심이 떡볶이!! 저녁 메뉴를 분식으로 정하고 포장을 위해 방문하였습니다. 가끔가다 문득 생각나는 분식 정말 맛있는데요! 가끔 야식으로 영심이 떡볶이&김밥에서 떡볶이와 튀김을 먹곤 했는데 김밥도 맛있다는 소리를 들어서 이번에는 저녁식사라 김밥까지 추가해 보았습니다

 

 

주문후 기다리면서 담아본 분식집 외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규모카 큰편은 아니지만 안쪽으로는 테이블도 몇개 준비되어 있어서 매장에서도 식사가 가능하네요!

 

 

 

 

 

영심이 떡볶이 분당구미정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학생들을 위해서 컵볶이도 판매하고 있네요! 일단 주문은 범벅이(5,000원) 한개와 참치김밥(3,000원)을 주문하였습니다!

 

 

추운날시 오뎅도 맛있어 보였지만 저녁을위해 참고 떡볶이가 완성되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떡볶이를 막 새로 조리를 하셔서 5분정도 대기하였습니다! 막 완성된 떡볶이를 먹을수 있게 되었네요!

 

 

막 완성된 영심이 떡볶이의 모습입니다. 정말 맛있게 생겼네요!

 

 

 

 

 

오늘 저녁 가격은 범벅이 5,000원에 참치김밥 3,000원에 분식하면 빠질수 없는 컵라면이 생각나서 사리곰탕면 1,050원 추가 9,050원에 간단하게 저녁을 해결하였습니다.

 

 

추운날씨를 뚫고 포장해서 가지고온 떡볶이 & 김밥 포장된 모습입니다.

 

 

포장을 열고 영심이 떡볶이의 범벅이와 참치김밥의 모습입니다. 아직 따끈따끈하니 식지는 않았네요!

 

 

영심이 떡볶이 범벅이는 떡볶이 1인분 + 튀김 1인분입니다. 튀김은 5개로 김말이 3개와 새우튀김 2개로 범벅해 왔습니다. 떡볶이는 쌀떡과 밀가루떡 구분없이 섞여서 들어있다고 하시더군요! 크게 맵지도 않고 간도 적당하고 달달하니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는 맛있는 영심이 떡볶이 입니다!

 

 

영심이 김밥도 맛있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참치김밥도 속에 참지도 많고 내용물도 가득해서 매우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 확실히 소문은 괜히 나는게 아니었네요!

 

집근처에 있어서 분식이 생각날때 야식이 생각날때 가끔 이용하고 있네요!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205-1 오성프라자 1층

전화번호 : 031-711-6364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