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롯데아울렛 푸드엠파이어 손수면옥 물냉면 저녁식사!

먹는행복

주말의 시작 집에 있기는 너무 더운 날씨여서 가족나들이로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데리고 와서 놀기에는 좋은 장소라 가끔가다 찾게되는데요! 도착해서 2시간 정도 놀고 구경하다가 저녁시간이 되서 간단하게 먹고 갈겸 푸드엠파이어로 이동하였습니다! 더운날씨속에 아이랑 놀았더니 시원한 냉면이 생각나서 메뉴들을 보다가 손수면옥이라는 코너에서 판매하고 있어서 물냉면으로 주문해서 먹어보게 되었네요! 지금부터 주문한 메뉴와 먹어본 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손수면옥

 

제일먼저 푸드코트로 들어가서 가장먼저 발견한 손수면옥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종류도 심플하게 6가지로 손수왕만두, 비빔냉면, 물냉면, 코다리냉면, 고기쌈물냉면, 고기쌈비빔냉면이 준비되어 있네요!

 

 

 

 

평소대로라면 만두나 고기쌈으로 주문했겠지만 더운날씨속에 오래 있어서 그런지 오직 시원한것만 먹고 싶어서 깔끔하게 물냉면(7,000원)만 주문하였습니다!

 

 

잠시후 진동벨이 울리도 금방 주문한 음식이 나왔네요! 사진은 받으러 가면서 담아본 음식점 코너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물냉면이라 받을대 옆에 준비되어 있는 식초와 겨자를 소량으로 넣고

 

 

 

 

가지러 가면 면을 자르시냐고 종업원분이 물어보시는데요! 한두번 정도 자르시는 경우는 부탁하시면 되고 저는 잘게 여러번 잘라서 먹는편이라 가위를 빌려서 제가 원하는 만큼 자른 다음 셋팅해서 자리로 가지고 왔네요!

 

물냉면

 

드디어 나온 푸짐한양의 물냉면과 반찬으로 준비된 무김치의 모습입니다! 육수에 살얼음이 얼어 있어서 보고만 있어도 더위가 싹 날아가는 느낌이었네요! 그리고 푸드엠파이어에서 식사주문시 항상 나오는 아메리카노와 아이스크림 할인권이 있는데요! 후식으로 먹어야지 하면서 챙겨두긴 하는데 아직까지 먹어보진 못해서 항상 아쉬움이 남네요! 언제 한번 꼭 먹어봐야겠어요!

 

 

메인인 물냉면을 먹기전 한젓가락을 준비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손수면옥 물냉면의 맛은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 기준에서 먼저 육수는 정말 시원한 청량감과 달콤짭짤한 감칠맛으로 면을 먹으면서도 계속해서 숟가락이 가게 만드는 매력을 가지고 있고 면발도 탱글하고 쫄깃한 탄력을 지닌 면으로 씹을수록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듯한 씹히는 식감이 육수와 함께 맛있는 조합을 이루었습니다! 그리고 중간중간에 먹는 무김치의 새콤달콤한 아삭함이 감칠맛을 더해 주었네요! 그러고 보니 이번년도 여름들어 처음으로 먹는 물냉면이었네요!

 

 

사이드 반찬으로 나온 물김치의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비쥬얼은 별거 없어 보이지만 주문한 물냉면에 넣어서 같이 먹어도 되고 반찬으로 따로먹어도 새콤하면서 미세한 달착지근한 맛과 아삭한 식감이 은근히 매력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냉면 바닥에 잠수해 있던 고기를 발견 면과 함께 싸서 함께 먹어주었네요! 고기의 담백함과 구수함이 추가되는 별미였습니다! 배도 부르고 몸도 시원해지니 더울때는 안보이던 왕만두랑 고기쌈메뉴가 그제서야 보이기 시작했는데요! 다음을 기약하고 오늘은 시원한 물냉으로 만족하면서 즐거운 저녁식사를 마무리하고 집으로 돌아왔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