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칩 새로나온 과자 맛은?

먹는행복

이번 여름은 와사비맛이 유행을 하는 건가요? 편의점에 가니 지난번에 먹었던 라면에 이어서 과자코너에도 여러가지 와사비가 첨가된 제품들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와사비맛 과자는 예전에 일본과자로 먹어보면서 나름 호감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이제 우리나라 과자로 맛볼수 있게되서 더 좋은거 같네요! 제일먼저 맛보게된 제품은 청우식품에서 나온 알싸한맛 와사비칩! 지금부터 제품 개봉부터 먹어본 후기까지 순서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과자의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귀여운 캐릭터그림과 아주 먹음직스럽게 구워진 옥수수에 와사비의 대표색상을 띈 녹색과자 이미지들이 선택하는데 한몫을 해주었네요!

 

 

 

 

구입은 GS편의점 가격은 1,5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와사비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맛있을꺼 같으면서도 코를 쏘는걸 생각하면 은근 걱정도 되는게 다른과자를 먹을떄와는 다르게 은근 긴장이 되었네요!

 

 

봉지 하단으로는 와사비맛분말 7% (와사비분 0.07%)가 사용되었다는 표기와 함께 한봉지 75g의 와사비칩 칼로리 389kcal도 같이 적혀있네요! 밥으로 따지면 한공기반정도 된다고 볼수 있네요! 와사비 비율로 봐서는 어느정도일지는 예측은 불가능했습니다!

 

 

다른쪽으로는 CA해조칼슘함유 표시가 되어있어 나름 영양까지 생각한 고추냉이 과자라는걸 느낄수 있었습니다! 과자에 별로도 영양성분이 적혀있으면 왠지 건강에 도움이 될꺼같은 생각이 드는건 왜인지...

 

 

봉지 뒷면에 있는 과자에 대한 원래료명 표시부터 상세정보와 하단에 있는 영양정보표를 담아 보았습니다! 역시나 과자에서 뺴놓을수 없는

 

 

 

 

나트륨과 탄수화물 지방, 포화지방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뭐든 적당히 먹는게 중요하다는 생각을 잠시 해보면서 드디어 과자를 오픈해 보았습니다!

 

 

봉지를 오픈해서 안으로 보이는 과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봉지의 반정도 들어있고 사진보다는 연한 녹색으로 마치 와사비 콘칩을 보는듯한 비쥬얼을 가지고 있네요!

 

 

봉지를 완전 개봉해서 과자들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모양은 사각형으로 크기까지도 콘칩과 비슷한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니 겉면에 와사비와 양념 가루가 붙어있는 모습을 볼수 있었네요! 와사비향은 은은한 정도로 느껴졌네요!

 

 

마지막으로 과자 한개를 먹어보기전 담아서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군데군데 짙은녹색 점들이 와사비분말인거 같네요! 처음으로 맛본 와사비칩의 맛은 먹어본는 순간 이거 매력있고 맛있다!란 말이 떠올랐네요! 옥수수과자의 고소함 속에 짭짤한 양념가루가 감칠맛을 더해주면서 와사비로 묘한 알싸함을 추가해서 한개먹자마자 계속해서 손이가게 만드는 매력있는 과자였습니다! 중간중간 고추냉이가 조금 강한게 섞여있는데 그떄마다 콕쏘는 매력을 더해주는 재미도 있었네요! 정말 눈깜짝할 사이에 한봉지를 다 먹고나서도 입안에 남는 알싸함이 더 사올껄 하는 아쉬움이 남았네요! 한동안은 이 과자의 매력에 푹빠져있을꺼 같은 예감이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