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채칼 다용도 감자칼 개봉기!

쇼핑행복

요즘은 요리는 자주 못하고 보조로 가끔 도움만 주고 있는데요! 항상 재료를 채썰떄마다 이야기 하는 채칼하나 살까? 였는데요! 그떄만 지나면 까마귀 고기를 먹었느지 금방 잃어버리고 또 채썰다 생각나는 반복을 하다가 지금까지 미루고 있었네요! 그러다가 이번에 감자채볶음 만들려고 했을때 날이 더워서 그랬는지 채칼이 갑자기 떠올랐네요! 요리시간도 단축할겸 생각난김에 사자 싶어서 자주 이용하는 집근처 다이소에 가서 저렴하게 다용도로 드디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간략하게 제품 개봉기 정리해 보겠습니다!

 

다이소 채칼

 

제일먼저 비닐로 포장된 노란색 판으로된 다용도 채칼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이와 구입하는거 채써는 기능만 있는것 보다는 집에 없는 강판기능에 슬라이서까지 되어 있는 다기능으로 구입하였습니다!

 

 

 

 

다이소 채칼 가격은 2,000원! 정확한 제품이름은 다용도 감자칼이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3가지 용도라 부분별로 이용하면 왠만한 재료손질은 문제 없을꺼 같네요!

 

 

포장 뒷면에 적인 주의사항 및 제품 관련 정보가 담겨 있는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Made In Korea 제품으로 칼날이 있기 떄문에 다치치 않도록 사용하는게 가장 중요한거 같네요!

 

 

제품의 포장비닐을 제거하고 채칼의 전체적인 모습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양쪽으로 손잡이가 되어 있어서 필요한 방향으로 잡기 편하게 되어 있고 위쪽으로는 걸수있도록 구멍이 뚤려 있네요!

 

 

 

 

판의 크기는 줄자로 측정해 보았는데요! 가로 32cm x 세로 10.4cm x 두께 1.2cm으로 되어 있고 무게도 가벼워서 사용하기에 부담없네요!

 

 

측면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아주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적절한 강도를 가진 두께에 길이도 길어서 넓은 그릇에 받친 다음 재료들을 자르기 편리하게 되어있는 디자인입니다! 전채적으로 매끈한 플라스틱 재질이라 그립감도 나쁘지 않네요!

 

 

여기서 부터는 다이소 채칼의 기능들을 구체적으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 위쪽으로 있는 편으로 슬라이스를 써는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날이 아래쪽으로 되어있어서 뒤집어서 밀어주는 식으로 사용하게 되어있네요!

 

 

중간에 강판 기능이 있는 부분입니다! 손이 다치는걸 방지하고 안전을 위해서 칼날이 있는 앞면이 아닌 뒷면으로 사용하게 되어 있네요! 처음보고는 제품이 잘못되었는줄 알았는데 안전을 위해 방향까지 고려한 세심함이 담겨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하단부에 있는 재일 필요했던 채칼기능 입니다! 정방향으로 세워서 그릇을 준비한다음 밀어서 채를 만들어주니 쉽게 사용이 가능하네요! 다이소채칼 구입하자마다 만든 음식은 위에서 말씀드린 감자채볶음이었는데요! 감자, 당근을 썰어봤는데 길이도 얇고 두께도 일정하고 속도도 빨라져서 확실히 시간 단축이 많이 되었네요! 역시 사람을 도구를 사용해야한다는 말이 맞는거 같네요! 착한 가격으로 잘 구입한거 같아 만족스럽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