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 콤보 드디어 먹어보다!

먹는행복

전부터 백화점 먹거리 코너에 가서 위에는 요리 아래는 음료가 들어있는 커다란 컵을 들고 다니는 사람들을 몇번 본적이 있었는데요! 뭔가 예전에 먹었던 치킨콜라를 생각나게 하면서 그보다는 더 업그레이드된 맛있는 비쥬얼을 가지고 있어서 언제한번 꼭 먹어봐야지 했었는데 이번 주말에 하남 스타필드에 갔다가 신세계 지하에도 해당 매장이 있어서 드디어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구입부터 먹어본 후기까지 순서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해당 메뉴를 파는곳에 이름은 '핵스테이크'로 주문전에 해당 부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소개 문구에 스테이크를 테이크아웃으로 즐길수 있는 로드 스테이크라고 되어있네요! 생각보다 메뉴가 여러가지 있어서 어떤걸 먹을지 잠시 고민해 보았네요!

 

 

 

 

한참을 바라보다 최종 선택한 메뉴는 바로 함박스테이크 콤보(7,900원)! 비프스테이크, 삼겹살도 있어지만 요즘은 왠지 부드러운 식감이 좋아서 함박으로 결정해 보았습니다!

 

 

주문하고 받은 빨간색 핵 스테이크 로고가 담긴 진동벨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저녁 피크시간이라 주문이 많아서 생각보다 어느정도 시간은 소요되었네요!

 

 

기다리는 동안 담아본 메뉴들의 모형입니다! 비플칠리프라이는 감자로만도 즐길수도 있고 그외에는 비프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 삼겹살스테이크로 고기 종류선택과 음료랑 같이 먹을 경우에는 콤보로 이용하시면 되고 요리만 드실경우에는 단품으로도 주문이 가능하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카운터 쪽으로 핵스테이크 메뉴와 가격이 표시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단품의 경우는 6,900원 콤보는 7,900원대로 판매중이고 가장 비싼 메뉴는 비프스테이크콤보로 8,900원에 판매중이네요! 음료의 경우 2,000원에 별도 주문도 가능하네요!

 

 

 

 

 

드디어 나온 함박스테이크콤보의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컵사이즈가 정말 큰 사이즈라 생각보다 커다란 크기와 위에 있는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이 보자마자 군침 돌게 만들었네요!

 

 

위에 올려져 있는 요리들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구성은 함박스테이크, 양념감자투김, 야채샐러드, 피크, 파인애플, 방울토마토, 구운버섯, 구운브로콜리로 구성되어 있어서 마치 미니사이즈의 함박스테이크 요리를 보는 느낌이었네요! 그릇 사이드에는 찍어먹을 수 있게 포크가 달려 있습니다!

 

 

뚜껑부부을 분리해본 탁자에 셋팅한 모습입니다! 걸어다니면서는 위에서 보여드렷던 모습으로 컵과 같이해서 먹어도 되고 다른 음식과 같이 먹으려면 위에 그릇 부분을 그대로 들어올리면 같이 나눠먹기도 편리하게 되어있네요!

 

 

안에 들어있는 콜라의 양을 담아 보앗습니다! 음료의 양도정말 푸짐해서 두사람이서 나눠먹어도 먹고도 남을만큼 충분한 양이 들어있어서 만족스러웠네요!

 

 

마지막으로 메인인 함박스테이크 한개 찍어서 맛을 보았는데요! 구수한 고기의향과 구운 불맛에 짭짤한 감칠맛으로 탄산도 좋지만 맥주를 부르는 술안주 스타일의 요리였습니다! 감자튀김도 양념이 되어있어서 달착지근하면서도 맛있었네요! 고기와 감자를 먹다보니 자연스럽게 상큼한 샐러드도 생각나면서 번갈아서 또는 같이해서 먹기 딱 좋은 조합이었네요! 전체적인 양은 밥한끼라기 보다는 제기준에서는 간식정도의 양이었네요! 오래간만에 핵스테이크란 색다른 먹거리를 만나보게 되서 즐겁게 다른 요리들과 함께 즐거운 식사를 즐겼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