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메모지 개봉기!

쇼핑행복

이전에 이천 롯데아울렛 유니클로에 방문해서 앱설치와 오픈기념으로 이것저것 선물을 받아왔는데요! 그중에 메모지라고 해서 받아온 큐브모양의 제품! 그런가 보다하고 방한구석에 방치해 두다가 오늘 갑자기 눈에 들어와서 사용해보려고 오픈해 보았습니다! 사은품으로 받은거 치고는 디자인이 특색있고 괜찮아서 개봉기를 간략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빨간색 띠가 있는 투명비닐로 포장된 유니클로메모지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약 6 x 6 cm의 정사각형 큐브모양으로 작고 귀여운 사이즈로 되어있습니다!

 

 

 

 

첫모습 보고는 메모지라고는 하는데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건지 궁금증을 유발하게 만드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비닐커버를 제거하고 큐브의 디자인을 살펴 보았는데요! 유니클로로고와 함께 영어로 지점이 있는 각국의 도시들의 이름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라서 서울이 제일 크게 들어가 있네요!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은근 멋스러운 모습입니다!

 

 

메모지는 어디있는거지? 하고 여기저기 돌려서 보다가 6면중에 바닥이 되는 면이 다르게 디자인 되어 있는걸 발견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밑면을 보게된 순간 이게 꺼내서 사용한다는걸 알게 되었네요!

 

 

 

 

 

바로 덮개가 되어주는 윗부분을 들어서 살살 털어주면 이미지와 같이 하얀색의 또다른 큐브가 분리되서 나오게 되어 있습니다! 그냥 쑥 나오는게 아니라 어느정도 하얀색 부분이 보이면 손으로 잡아서 분리하는게 빠르네요!

 

 

덮개를 다 열어서 분리된 모습입니다! 우측에 놓여있는 하얀색 큐브 덩어리가 바로 메모장으로 양이 상당히 많이 들어있어서 정말 오래 두고 사용할수 있을꺼 같네요!

 

 

종이들의 두께를 보여드리기 위해 위쪽을 살짝 들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이미지와 같이 촘촘하게 한장씩 얇게 쌓여서 이루어져 있고 한쪽면이 메모종이들을 모두 연결시켜주는 접착면으로 되어있습니다! 단 포스트잇이 아닌 그냥 한장씩 쉽게 뜯을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한장을 쭉 뜯어서 담아본 유니클로 메모지의 모습입니다! 사이즈가 작아서 정말 간단한 메모나 급하게 뭐 적을떄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을꺼 같네요! 종이에도 마찬가지로 보일듯말듯 영어로 도시들의 이름이 살짝 디자인이 들어가 있네요! 이왕 오픈한거 사용하려고 책상 잘보이는곳에 배치해 두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th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