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 허유산 망고푸딩 그맛은?

먹는행복

직접가서 구입한건 아니지만 간식선물로 판교 현대백화점에 새로 입점했다는 허유산 망고푸딩을 포장으로 맛보게 되었습니다! 저도 처음 보는 브랜드라 뭔가하고 검색으로 알아봤더니 홍콩, 마카오에서 망고쥬스와 푸딩등의 디저트로 유명한 명물이라고 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개봉에서부터 먹어본 후기까지 자세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허유산 망고푸딩

 

제일먼저 담아본 귀여운 그림이 담겨진 비닐봉투안에 포장된 푸딩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봉투 상단에는 許留山 HUI LAU SHAN이라는 브랜드가 표기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요즘은 홍콩이나 대만쪽 인기 디저트들이 우리나라에 많이 입접되는거 같네요!

 

 

 

 

허유산 망고푸딩

 

봉투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을 모두 꺼내서 담아 보았습니다! 커다란 원형 푸딩통과 하얀색 액채가 담긴 작은 플라스틱통 3개에 망고색상의 숟가락도 3개가 들어 있었네요! 개수들을 보니 양은 3인분! 이게 어떤 메뉴인지도 알아 보았는데요! '점보망고푸딩'으로 불리우고 가격은 15,000원에 판매중이었네요! 가격과 유명도 알고나니 고급진 명물디저트를 맛보게 되서 영광이었네요!

 

연유

 

먹기전 먼저 하얀색 작은통을 열어보았는데요! 여기에는 연유가 들어있습니다! 일반적인 찐득한 연유가 아닌 우유같이 묽은상태로 들어있네요! 망고푸딩의 크기가 크다보니 그릇 자체로 퍼서 먹으면 물이 고인다고 해서 두고 먹거나 나눠 먹을때는 그릇을 준비해서 먹을만큼 퍼서 연유를 뿌려서 먹는 방식이라 3개가 준비되어 있네요!

 

허유산 점보망고푸딩

 

사이드는 제외하고 정보 망고 푸딩의 포장된 플라스틱 그릇을 담아 보았습니다! 지름은 대략 20cm로 푸딩케이크라고 해도 될꺼같네요! 뚜껑이 나름 밀패되어 있어 기울어져도 새지 않게 되어있습니다!

 

 

 

 

일단 반투명으로 되어있는 뚜껑 안으로 망고과일을 슬라이스로 얇게 썰어서 마치 날개가 펼쳐진 모습으로 셋팅되어 있는 비쥬얼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네요!

 

점보망고푸딩

 

드디어 뚜껑을 오픈! 아주 먹음직스러운 주황색과 노랑색의 중간정도의 잘익은 망고색상으로 위에는 2개의 커다란 망고조각들이 올려져 있고 나머지는 탱글하고 말캉한 푸딩으로 이루어져 있는 모습입니다! 보자순간 입안에 군침이 돌기 시작했네요! 망고는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지만 가격이 있어서 자주는 먹을수 없는 고급과일인데 이렇게 푸짐하게 먹게되서 너무 감사했네요!

 

허유산 망고푸딩

 

먹기전에 제일먼저 그릇을 준비해서 망고조각 일부분과 푸딩을 먹을만큼만 덜어서 셋팅해 보았습니다! 계속 욕심이 생겨서 조금씩 더 담게 되네요!

 

 

셋팅된 푸딩에 위에서 보여드린 연유 한통을 모두 부어주었네요! 망고와 연유가 섞이니 조금 더 달달해 보이는 비쥬얼이 점점 맛을 기대하게 만들었네요! TV해외먹거리 소개에서도 본듯한 비쥬얼이기도 하네요! 얼른 먹고 싶은 마음에 대충 섞어서 바로 시식을 시작하였습니다!

 

 

먹기직전에 푸징과 망고조각을 같이해서 담아본 한숫가락의 모습입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허유산 망고푸딩의 맛은 일단 부드러운 푸딩의 식감에 입안가득 달착지근함과 함께 망고의 향이 퍼지면서 중간중간 씹히는 실제망고의 달달함과 향이 더해지면서 입에서 사르륵 녹았네요! 푸딩이라고 하지만 망고 그 자체라고도 볼 수 있었습니다! 거기에 연유까지 뿌려져 있어서 단맛과 고소함까지 추가되서 더욱 맛있었네요! 먹어보자 마자 왜 인기가 있는지 바로 알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연유 없이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망고푸딩

 

마지막으로 시식을 하고 점보망고푸딩을 가까이서 담아본 사진입니다! 보시면 얇게 썰어진 망고조각들과 함께 푸딩 속에는 큐브모양의 망고젤리?가 같이 들어 있어서 식감을 더 살려주었습니다! 젤리라고 해서 찐득한게 아닌 말캉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서 푸딩 자체만 먹어도 아주 부드러운 망고를 먹는 느낌도 들었네요! 정말 오래간만에 생각지도 못한 특색있고 디저트 선물도 받고 맛있는 간식타임을 가질수 있어서 행복했네요! 한번에 다먹기는 많은 양이라 냉장실에 보관해서 내일 또 먹어약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