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서부여행 Merced Fruit Barn 과일농장 점심 및 구경!

여행행복/미국

요세미티 폭포관람이 끝나고 이어진 일정은 센프란시스코로 이동하는 중간에 점심식사를 위해 잠시 들리 머시드(Merced)에 있는 Fruit Barn에 들리게 되었네요! 농장으로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과일과 채소들을 판매하는 가게도 되어있고 새들과 라마? 알파카?등의 동물들도 만나보는 잠시동안의 여유와 휴식을 가져 보았습니다! 구경한 순서대로 사진과 함께 정리해 보겠습니다!

 

 

도착해서 제일먼저 담아본 길가쪽에 위치한 커다란 간판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잘 정돈된 잔디와 넓은 규모로 평온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장소였네요!

 

 

 

 

 

점심식사 장소의 모습을 담아 보았어요! 여행사에서 준비한 도시락으로 야외 잔디밭에 있는 테이블에서 마치 소풍을 나온것처럼 즐거운 식사를 하고 주변 구경을 이어갔네요!

 

 

식사를 하고 제일먼저 눈에 보이는것은 보안관이 원티드라는 종이를 들고 있는 포토장소였네요! 동그란 구멍으로 얼굴을 넣고 재미난 사진을 찍을수 있는 장소 였습니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되어있는 건물안으로 들어가서 담아본 내부의 모습입니다! 나무로 되어있는 테이블과 벽에서 부터 천장까지 아기자기한 다양한 장식물들이 보는 재미를 더해 주었네요! 날이 좋아서 그런지 이쪽공간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안보였네요!

 

 

 

 

 

커다란 호박과 오렌지등의 다양한 과일과 야채들이 전시된 가게의 모습도 담아 보았네요! 실제 판매도 하고 있고 우리나라에서 못버던 색다른 야채와 과일들도 구경해볼수 있었습니다!

 

 

다른쪽에 있는 수박과 멜론등은 아이스로 따로 전시해 놓은 공간도 담아 보았습니다! 과일가게지만 인테리어가 복잡하면서도 나름 질서있게 재미나게 꾸며놓으신거 같네요!

 

 

다른쪽으로는 커다란 새장속에 있는 커다란 앵무새를 만나게 되었네요! 크기가 상당해서 가까이가기 조금 무서워서 거리를 두고 구경하였습니다!

 

 

다른쪽은 하얀색의 쌍으로 같이 있는 왕관앵무새가 있어서 담아보 았습니다! 전에본 화려한 앵무새보다 크기는 작아서 가까이서 자세히 노는 모습을 지켜보았네요!

 

 

가게에서 나와서 넓은 공간을 구경하다가 발견한 동물! 라마인지 알파카랑 헤깔렸는데 나중에 여행끝나고 검색해보면서 라마라는걸 알게 되었네요! 멀리서 보고는 사슴종류인줄 알았네요!

 

 

노는 모습을 지켜보면서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공간에는 라마뿐만 아니라 다른 동물들과 같이 키워지고 있었네요!

 

 

조금 가까운 거리에서 사진을 찍을수 있어서 라마의 제대로된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뒤로 작은 연못에는 오리두가리가 놀고 있는 모습도 구경할수 있었습니다! 사진으로만 봤지 실제로 본건 처음이라 모습이 신기했네요!

 

 

다시 가게 안으로 들어와서 장식물들을 구경하다 귀여운 양 캐릭터 모양이 테이블에 올려져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유리로 되어있는 장식품이었네요!

 

 

마지막으로 한쪽에 볏집과 함께 여러가지 장식물들로 꾸며진 공간이 있어서 사짐으로 ㄷ마아 보았네요! 허수아비에 꽃과 여러 동물들이 함께 볏집에 꼽혀있어서 빈티지한 느낌에 귀여움을 더한 동화속 한장면의 모습 같았네요! 여기까지 구경으로 Fruit Barn에서의 구경을 끝마치고 버스를 타고 계속 샌프란시스코로 이동하였네요! 도착해서의 일정은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서 정리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7/06/11 - [여행행복/미국] - 미국 서부 요세미티 국립공원 폭포 관람!

2017/06/08 - [여행행복/미국] - 미국여행 라스베가스 벨라지오 호텔 내부 관람기!

2017/06/07 - [여행행복/미국] - 라스베가스 벨라지오 분수쇼 관람!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