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아울렛 미금 리미니 치림프 빠네세트 저녁식사!

먹는행복

주말 늦은오후 배가 출출해서 조금 일찍 저녁을 먹으러 집근처로 외식을 나갔네요!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언제 먹어도 맛있는 피자 파스타쪽으로 방향을 잡고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 문득 떠오른 예전에 데이트할때 자주 찾았던 리미니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생각났네요! 오리역은 없어지고 미금역 2001아울렛 지하2층 식당가에서 계속 영업중이어서 바로 방문하였네요! 도착해서 새로나온 세트메뉴가 보이길래 괜찮아보여서 별다른 고민없이 주문하고 식사를 시작하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레스토랑의 모습과 주문한 메뉴들의 맛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도착해서 들어가기전 담아본 미금 리미니 레스토랑 입구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예전과는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음식점 전체가 리모델링이 되어있어서 고급스러워진 분위기로 바뀌었네요!

 

 

 

 

 

식사를 위해 들어가서 담아본 내부의 모습입니다! 외관 못지않게 내부도 깔끔하고 고급진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으로 변한 모습이었네요! 예전보다 모든게 다 업그레이드된듯한 느낌이엇습니다 조금 이른 저녁식사라 자리는 여유가 있어서 한적하니 편하게 식사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주말이고 5시 넘으면서는 가족단위로 사람들이 몰리기 시작했네요! 금방 차는 테이블 보고서는 일찍 오길 잘했다 싶었네요!

 

 

밖에서 부터 광고판이 여기저기 있어서 들어올때부터 오늘은 이거다 하고 정해 놓았던 메뉴가 테이블위에 놓여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이름은 바로 치림프 빠네세트 가격은 25,900원에 치림프빠네플레이트, 고르곤졸라, 과일에이드2잔이 포함된 구성이라 저와 아내한테는 딱이었네요! 주문하면서 음료는 콜라로 변경하고 파스타 소스는 로제와 크림중에 선택이 가능해서 로제로 선택! 메뉴판에보면 요청시에는 메운맛으로도 가능하다고 되어있네요!

 

 

해당 메뉴를 주문하고 처음으로 나온 치림프 빠네 플레이트의 모습입니다! 단품가격은 12,900원이고 빵속에 파스타가 들어있고 사이드에는 치킨, 통새우, 빵조각이 있고 나오자 마자 따뜻하게 녹아있는 치즈 크림소스를 즉석에서 파스타위에 뿌려주셨네요! 먹는 방법은 우선 퐁듀처럼 사이드메뉴들을 녹아있는 치츠크림에 찍어 먹으라고 설명해 주셨네요!

 

 

 

 

 

사이드 메뉴들과 뿌려진 치즈크림소스를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피자와 파스타만 생각하고 왔는데 덤으로 치킨에 새우까지 맛볼수 있어서 이 메뉴로 선택하길 잘했다란 생각이 들었네요!

 

 

저는 제가 먹고싶은 스타일로 치킨한조각을 포크에 찍은 다음 치즈와 로제 소스를 듬뿍 발라서 파스타면을 말아서 한입 먹어 보았습니다! 치킨은 부드럽고 간간한 튀김옷의 감칠맛이 맛있고 로제와 크림이 섞이니 토마토가 들어있어서 살짝 상콤함과 전체적인 소스와 치즈의 고소함의 조화가 면과 함께 입에서 사르륵 녹았네요! 사이드 하나하나 따로 먹어도 괜찮고 여러가지 조합으로 먹어도 소스때문인지 뭐든 맛있었네요! 오래간만에 방문이란것도 있지만 개인적인 입맛에 맛도 예전보다 훨씬 더 업그레이드 된걸 느낄수 있었습니다!

 

 

잠시후 고르곤졸라 피자가 꿀과 함께 등장하였네요! 세트메뉴라 작은크기일줄 알았는데 일반사이즈로 파스타메뉴랑 같이 놓고 보니 양이 정말 푸짐해서 정말 양껏 푸짐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피자메뉴만 단독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직사각형 나무판에 맞춰서 그런지 원형이 아닌 길죽한 타원형의 모습으로 나왔네요! 총 8조각으로 가운데는 먹음직 스럽게 녹아서 구워진 고르곤졸라치즈에 그위로 아몬드 조각이 살살 올려져 있네요! 엣지쪽으로는 바삭하게 잘 구워진 도우로 되어있는 전체적으로 맛있는 비쥬얼을 보여주었습니다!

 

 

한조각을 잘라서 꿀에찍어 한입 먹기전에 사진으로 남겨 보았네요! 고르곤졸라의 맛은 늘 항상 변함없이 치즈의 고소함과 짭짤함에 꿀의 달콤함의 조화가 정말 맛있는 언제먹어도 질리지 않는 피자중에 하나인거 같네요! 시작은 달콤짭잘 후반에는 바삭고소로 한조각씩 클리어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오면서 담아본 입구쪽에 배치된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여전히 가격도 이탈리안 레스토랑중에서는 착한편이고 예전보다 더 맛있어져서 바뀐 모습에 놀라고 맛에 놀랐네요! 피자 파스타외에도 새로운 메뉴들이 많이 추가되어서 이제 다시금 식사장소로 찾게되는 장소가 되어줄꺼같네요! 오래간만에 방문한 리미니에서 정말 배부르고 맛있는 식사로 주말 저녁을 행복하게 보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