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가득 브리또 콰트로치즈 고구마무스 편의점 간식!

먹는행복

늦은 오후 배가 너무 출출한 나머지 간단하게 먹을 가식을 사러 근처 편의점에 들렸네요! 저녁식사도 고려를 해야해서 정말 간단하게 딱 배만 채울수 있는 간식을 찾다가 발견한 브리또! 딱 한개가 남아있었는데요! 어떤맛인지 보니 콰트로치즈 & 고구마무스! 문득 탐앤탐스에서 즐겨먹었던 고구마프레즐과 비슷한 맛일꺼같아 사이즈도 아담해서 양도 딱일꺼같아 구입해서 맛보게 되었네요! 지금부터 제품 개봉기 및  맛후기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먹음직스러운 재료에 따른 노르스름한 속이보이는 브리또 사진과 함께 귀여운 글씨로 꾸며진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풀무원에서 나온 제품으로 가격은 2,500원! 사이즈에 비하면 가격은 조금 있는편이었네요!

 

 

 

 

 

내용을 잘 보여드리려고 내용물을 먼저 꺼내서 포장봉지를 펼쳐서 담아 보았습니다! 포장 하단에 표시된 내용으로 전자렌지 40초 간편요리에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글루탐산나트륨 유화제가 무첨가 되었다고 표시되어 있네요! 브리또 한개 칼로리는 305kcal 냉장보관용 제품입니다!

 

 

포장뒷면으로는 자세한 정보와 함께 조리법이 그림으로 쉽게 설명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전자렌지 1000w 기준에서 40초 700w기준에서는 50초로 개인적인 생각으로 대략 1분정도 돌려주면 될꺼같았네요!

 

 

 

 

 

드디어 보여드리는 생가득브리또 의 모습입니다! 속에는 콰트로 치즈와 고구마 무스에 또띠아로 잘 말려진 롤모양으로 풀무원로고가 담긴 잡고먹기 쉽도록 만든 박스에 들어있는 모습이었네요!

 

 

조리법대로 전자렌지를 이용해 저는 1분으로 돌려서 따끈한 상태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따끈하게 완성된 브리또를 가위를 이용해 잘라서 내용물을 담아 보았습니다! 데워지니 또띠아빵 부분도 부드럽게 말랑말랑 하게 변했네요!

 

 

맛을 보기전에 손으로 잡고 안에 들어있는 치즈와 고구마를 짜서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사진으로는 치즈부분을 잘 안보이는데요! 무스를 자세히 보면 하얀색으로 되어있는 부분이 보이고 먹어보면 쫄짓한 식감으로 치즈가 들어있는걸 확인할수 있었네요! 전체적인 맛은 일단 또띠아빵의 고소함과 고구마무스의 달착지근함에 치즈의 간간함과 고소함의 조합이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입을 달달하게 만들어주는 맛이었습니다! 양은 허기진 배를 잠시 달래는 정도로는 딱이었네요!

 

 

마지막으로 먹으면서 발견한 박스의 편리함! 반정도 먹으면 절취선을 따라 잘라주면 나머지 반을 쉽게 잡고 먹을수 있도록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쓴 포장이라서 추가로 담아 보았습니다! 양이 얼마 안되서 순식간에 입속으로 사라져 버렸네요! 요즘 편의점 간식에 눈을 떠가는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