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여행 라스베가스 발리스 호텔 및 ICE 공연 관람기!

여행행복/미국

라스베가스에 도착해서 두곳 호텔구경과 저녁식사후에는 이날 묵은 발리스 호텔에 잠시 들렸다가 저녁 공연을 보는 일정이 이어졌습니다! 공연은 여행사에서 준비된 기억으로는 3~4가지중에서 보고싶은 공연을 선택해서 보는거였는데요! ICE라는 러시아팀의 공연을 보게 되었네요! 구경한 순서대로 사진과 함께 정리해 보겠습니다!

 

 

식사후에 버스로 도착한 BALLYS 호텔 전경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이곳 또한 어마어마한 규모로 파란색의 특색있는 느낌을 가지고 있었네요! 여행사 패키지 여행이라 큰 기대는 안했는데 생각보다 좋은 호텔이고 위치도 유명호텔들과도 나름 가까워서 저녁에 구경다니기에 좋은 위치였네요!!

 

 

 

 

 

공연을 보러가야 해서 호텔은 아주 잠깐 구경을 했는데요! 들어가자마자 눈앞에 펼쳐진 카지노장이 있어서 사진으로 남겨 보았습니다! 모든 일정이 끝나고 저녁시간에 구경하러 나왔는데 게임을 할줄 모르는 관계로 그냥 관람으로 끝이났네요!

 

 

각도를 바꿔서 다른쪽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기계들의 화려한 조명으로 뭔가 놀이공원에 와있는듯한 사람을 설레이게하는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는거 같네요! 저녁 무렵이라 이미 관광객분들이 많이 오셔서 게임을 즐기고 계셨습니다!

 

 

짐을 풀고는 공연 관람을 위해 이동한 곳은 Riviera hotel에 있는 베르사유 극장(versailles theatre)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들어가기전에 간판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네요!

 

 

 

 

 

특색있게 테이블 좌석에 앉아서 공연관람을 하였는데요! 공연 시작전에 시원한 느낌의 파란색 커텐으로 가려져 있는 무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드디어 공연이 시작되면서 공중곡예를 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제목은 아이스란 제목답게 무대 전체가 빙판으로 스케이트를 타면서 묘기와 쇼가 펼쳐지는 공연이었네요!

 

 

공중에서의 쇼가 끝나고 이어지는 또다른 공연 준비중인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스케이트를 신고 고난도 묘기를 하는게 정말 대단하고 신기했네요!

 

 

후반부에는 공연자 분들이 모두 다 나와서 스케이트를 타면서 축제같은 분위기가 연출되서 담아 보았습니다! 관객들과도 함께 하는 시간이라서 같이 춤추면서 즐기는 모습이 잼있었네요!

 

 

계속해서 이어지는 댄스공연의 모습을 조금 뒤쪽에서 서서 담아 보았습니다! 스케이트를 타고 보여주는 댄스라 그런지 시원한 느낌으로 시간가는줄 모르고 즐겁게 공연관람을 마치고 다음일정인 올드타운에서 펼쳐지는 LED쇼를 보러 이동하였네요!

 

 

라스베가스 올드타운 프리몬트 스트리트에 도착해서 담아본 첫모습입니다! 영화 물랑루즈에서 나온듯한 화려한 전광판들이 펼쳐지기 시작했는데요! 여기서 부터는 쇼가 시작되기전까지 우선 거리투어부터 이어졌네요! 관련 내용은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가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7/05/31 - [여행행복/미국] - 라스베가스 시저스 팰리스 호텔 포럼샵 Atlantis Show 관람!

2017/05/27 - [여행행복/미국] - 미국 라스베가스 베네시안 호텔 구경!

2017/05/22 - [여행행복/미국] - 미국여행 서부 자이언캐년 관람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