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게임별 새로 추가된 5가지 스낵게임 플레이방법!

아는행복

지난번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린 카카오톡에서 설치없이 간단하게 즐길수 있는 스낵게임! 시간이 지나면서 새로운 게임들이 하나하 추가 되면서 기존 11개에서 추가로 5개가 새롭게 나오면서 총 16개의 게임을 즐길수 있게 되었네요! 이번에 신규게임 역시도 간단하고 재미난 게임들로 다양하게 나와서 혹시나 궁금하시거나 모르고 계신 분들을 위해 소개 및 게임방법을 간략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서 새로운 게임들읠 새로나온 신규게임 카톡 게임별 탭메뉴에 가시면 보실수 있는 실행 배너들의 모습을 캡처해보았습니다! 몇번 개편을 통해 최근에는 전체순위까지 나오게 되면서 게임하는 재미를 점점 더해가고 있네요! 게임의 대부분은 누구나 쉽게 터치나 손가락으로 밀거나 스마트폰을 움직이면서 즐길수 있는 게임들이다 더 쉽게 접근이 가능한거 같네요! 조금 독특한 게임으로는 여성분들을 위한 연애게임 종류도 새롭게 나왔네요!

 

 

 

 

 

1. 콘의 좌충우돌 줄다리기 : 제가 요즘에 한창 빠져있는 게임중인데요! 단순한 점수 게임이 아닌 실제 온라인 대결상대와 1:1로 줄다라리기를 하는 게임이라 재미가 더 있는거 같네요! 게임방법은 시작전 카카오톡 프렌즈 캐릭터 3개를 뽑은 다음 캐릭터마다 부여된 특수한 능력을 게이지를 채워서 사용하면서 화면을 누구보다 빠르게 터치하면서 줄다리기는 하는 방식입니다! 어떤 캐릭터가 뽑히느냐와 부여된 능력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갈리는게 재미있네요!

 

 

2. 냥냥점프 : 두번째로는 고양이 점프게임으로 예전부터 유사한 게임들을 즐겨 보셨을텐데요! 바로 스마트폰을 좌우로 움직이면서 발판을 이용에 올라가는 게임입니다! 중간에 아이템중에는 쥐, 통조림, 생선이 있는데요! 쥐의 경우는 순간 점프력을 올려주고 통조림을 5개모으면 일정시간 날라가고 생선의 경우는 강아지를 만났을때 목숨을 유지해주는 아이템으로 머리식힐때 편하게 가기 좋은거같네요!

 

 

 

 

 

3. 하숙집 그 남자들 : 이건 솔직히 실행만 해보고 게임진행은 해보진 못했습니다! 그이유는 스토리 진행에 로맨스 연애게임이라 아무리봐도 여성분들을 위한 게임이라 개인적으로는 손이 잘 안가게 되네요! 대략적인 게임방법은 주인공 소녀의 이름을 입력하고 게임을 진행 대화나 상황 등장인물 방식으로 선택을 해가면서 4명의 미소년들과의 로맨스를 만들어가는 게임으로 보여지네요!

 

 

4. 구르믈 버서난 새 : 귀여운 아기새 캐릭터를 손가락으로 누른채로 이미지에 표시된 방향으로 당기면서 원하는 각도와 음표개수로 파워(=거리)를 설정해서 앞으로 날아가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게임초반이라 그런지 특별한 아이템 없이 무조건 멀리가는 거리에따라 점수가 기록되네요! 초반에는 쉽지만 가면 갈수록 받침의 구조가 어려워지면서 디테일한 조절을 필요로하네요!

 

 

5. 넣든 말든 알파카 : 최근 4번 게임과 함께 가장 최근에 나온 농구게임으로 손가락으로 방향을 결정에서 밀어서 슛을 넣는 게임입니다! 골대가 움직이기도 하고 각도가 바뀌기도하면서 난위도가 바뀌고 클린슛을 2번 성공시키면 피버가 발동해서 더 높은점수을 올릴수 있게 되었있네요! 피버모드에서는 한번 실패해도 게임을 이어갈수 있지만 일반모드에서는 한번 실수로 게임은 종료됩니다! 최근에 재미 붙이고 자주하게 되는 게임이네요!

 

설치가 없고 간단한 게임이라 시작했던 스낵게임인데요! 종류가 점점 많아지면서 골라하는 재미도 더해지고 요즘은 경험치 쌓아서 레벨 올리는거에도 은근 집중하게되네요! 매일 미션에 따른 보너스 포인트도 지급되서 다양하게 게임 즐길수도 있고 제가 좋아하는 게임은 순위와 상위 몇펴센트에 들고싶은 목표로 재미나게 즐기면서 쉬는시간에 소소한 즐거움을 가지게 되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3/18 - [아는행복] - 카카오톡 게임별 스낵게임 종류 및 플레이 방법!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