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시저스 팰리스 호텔 포럼샵 Atlantis Show 관람!

여행행복/미국

지난번 포스팅한 베네시안 관람 다음으로 이어진 일정은 근처에 있는 시저스 펠리스 호텔 포럼샵 구경이 이어졌습니다! 도착한 시간이 중앙 아틀란티스 광장에 설치된 분수에서 무료로 관람할수 있는 Atlantis Show가 시작할 시간이라 잠시 쇼핑몰 구경후 쇼를 관람하는 짧고 간단한 일정이 진행되었네요! 지금부터 구경 순서대로 사진과 함께 정리해 보겠습니다!

 

 

이동하면서 건물들 사이로 보이기 시작한 사저스 팰리스 호텔의 모습입니다! 또하나의 웅장한 모습의 호텔이 보이기 시작했네요! 관람장소는 본호텔 건물이 아닌 별도 돔같이 되어있는 포럼샵 건물입니다!

 

 

 

 

 

드디어 시저스팰리스 포험샵 건물 안으로 들어가서 담아본 쇼핑몰의 모습입니다! 신전같은 느낌의 인테리어로 멋진 천장의 그림들과 원형으로 되어있는 중앙광장을 중심으로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매장들이 즐비해있는 쇼핑거리의 모습입니다! 베네시안과 비슷하게 인공으로 만들어진 파란하늘과 함께 건물안에 또다른 세상을 만들어 놓은 모습이었네요!

 

 

남는건 사진이라고 쇼핑거리에서 기념으로 한컷 남기고 곧있음 시작되는 분수쇼를 보러 이동하였습니다!

 

 

 

 

 

쇼가 진행되는 광장에 설치된 분수의 모습입니다! 신전느낌의 건물처럼 신화에 나오는 등장인물을 연상시키는 동상들이 설치되어 있었네요! 도착했을때 이미 많은 분들이 쇼를 기다리고 있어서 가까이서 보지는 못하고 조금 멀리서 구경하였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천장에 돔같은 독특한 모습도 한컷 담아 보았습니다! 큰 원형판에 타일같인 디자인 되어있는 모습이 특색있고 아름다웠네요!

 

 

잠시후 점등이 되면서 광장이 어두워지면서 본격적인 아틀란티스 쇼가 시작되었습니다! 조명이 어두어지니 천장주변에 그려진 그림들이 눈에 띄면서 더 아름답고 신비롭게 보였네요!

 

 

쇼가 시작되면서 분수에서 물줄기가 올라오면서 기존에 있던 동상들이 아래로 내려가네요!

 

 

동상들이 다 내려가고 수정들과 바위에 주요 인물들이 올라오면서 무대 전체가 바뀌면서 본격적인 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이야기가 진행되고 대사들도 나오는데 영어가 부족해서스토리르 자세하게 알수는 없었지만 느낌상으로 어떤 신화적인 이야기가 펼쳐지고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인형들이 대사와 함께 움직이면서 잠시후 또다른 등장인물이 올라오면서 이야기는 계속 진행 되었습니다!

 

 

이야기에 맞춰서 중간중간 분수가 효과를 더해주는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분수와 함께하는 인형극이라 어른들 보다는 아이들이 더 좋아할만한 공연이라 생각되어지네요!

 

 

쇼가 마무리 되어 가면서 연기과 불과 함께 다양하고 화려한 효과가 나오고 있는 모습을 한장 담아 보았습니다! 재미를 떠나 저도 이런 쇼는 처음 보는거라 신기함에 계속 보게 되는거 같네요!

 

 

분수쇼 관람이 끝나고 쇼핑몰을 잠시 둘러보다 다음 일정으로 이동을 위해 밖으로 나와서 보게된 시저스 팰리스 호텔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라스베가스에서 보는 호텔들의 규모는 정말 다 어마어마해서 호텔 하나만 제대로 구경해도 하루는 걸릴꺼 같았네요!

 

 

준비된 광광버스로 이동하면서 한컷 담아 보았습니다! 이날도 하늘도 맑고 날씨고 좋아서 여행하기 참 좋은 날이었네요!

 

 

버스타고 도착한 장소는 이날 저녁식사가 진행된 THAI BBQ 음식점! 고기요리와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하고 숙소로 예약된 Ballys 호텔에 짐을 풀고 저녁 공연관람과 도시구경등이 이어졌습니다! 관련된 내용은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s reserved.

 

 

▼ 이전글 목록 ▼

2017/05/27 - [여행행복/미국] - 미국 라스베가스 베네시안 호텔 구경!

2017/05/22 - [여행행복/미국] - 미국여행 서부 자이언캐년 관람기!

2017/05/14 - [여행행복/미국] - 미국서부여행 브라이스 캐년 관람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