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 디오디아 뷔페 런치식사!

먹는행복

조금 있으면 아버지 생신이 다가와서 시간을 맞춰 오래간만에 식사를 위해 가족모두 한자리에 모이게 되었네요! 식사장소로 선택한 곳은 바로 양재역 엘타워 4층에 오픈한 뷔페 디오디아! 저도 처음 가보았는데요! 규모도 넓고 음식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맛있는 식사와 함께 생신파티까지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뷔페 정보와 이날 맛본 음식들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지하 주차장에 주차한 다음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에 도착해서 처음으로 만나본 DIODIA 입구의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고급진 인테리어로 입구주변에는 새로운 메뉴와 이벤트들이 소개되어 있었네요!

 

 

 

 

※ 식사요금 및 이용정보!

1. 주차는 3시간무료!

2. 영업시간 AM 11 : 30 ~ PM 10 : 00

3. 평일런치(월~금) AM 11 : 30~PM 3 : 00 가격 30,800원

4. 평일 디너 (월~목) PM 5 : 30~PM 10 : 00 가격 38,500원

5. 주말 런치 (토/일/공휴일) AM 11 : 30~PM 2 : 30 가격 44,000원

6. 주말 스페셜 런치 (일/공휴일) PM 3 : 00~PM 5 : 00 가격 44,000원

7. 주말 디너1부 (토) PM 5 : 00~PM 7 : 10 가격 44,000원

8. 주말 디너2부 (토) PM 7 : 40~PM 10 : 00 가격 44,000원

9. 주말 디너 (금/일/공휴일) PM 5 : 30~PM 10 : 00 가격 44,000원

 

 

미리 예약을 하고와서 자리를 안내받고 들어가면서 담아본 뷔페 내부의 모습입니다! 아주 넓은 공간으로 테이블들이 창가에서 부터 중앙까지 기본 4인에서부터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서 가족식사 또는 모임하기에는 좋은 장소로 생각되어지네요! 인테리어도 고급진 느낌으로 특별한날 식사장소로도 괜찮을꺼 같네요! 참고로 평일 점심인데도 사람이 정말 많아서 미리 예약하시는걸 권장드립니다!

 

 

자리를 잡고 본격적인 식사를 위해 안쪽으로 준비되어 있는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는 공간의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특징이라면 음식들이 놓여있는 선반들의 높이가 높게 되어 있어서 더 쉽게 음식을 담을수 있어서 편리했네요!

 

 

 

 

 

제일먼저 가장 많이 이용한 생선회, 롤, 초밥이 준비되어 있는 부스의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연어회와 초밥위주로 가져다 먹었네요!

 

 

제일 안쪽으로는 찜요리와 즉석에서 구워주는 BBQ에 피자, 튀김, 쌀국수 요리등이 준비되어 있는 부스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튀김종류를 많이 이용하였네요! 메뉴들이 정말 다양해서 하나하나 다 담을수는 없어서 대략적으로 보이는 부스의 모습만 담아 보았습니다!

 

 

어르신들이 좋아하실만한 장아찌, 김치, 나물, 무침, 냉치등이 있는 공간이 있어서 따로 담아보았습니다! 옆으로는 밥도 준비되어 있었네요!

 

 

샐러드 코너의 모습입니다! 참치, 우렁이, 게살등 다양한 드래싱과 재료로 만들어진 샐러드요리와 뒤쪽으로는 신선한 샐러드야채들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종류가 너무 많아서 음식을 담기 전에 어떤음식들이 있는지 쭉 한바퀴 둘러보았네요!

 

 

중국스타일의 요리가 있는 코너로 닭강정, 흰살생선탕수육, 볶음밥, 꽃게튀김들이 준비되어 있는 공간입니다! 두번째도 자주 이용한 공간으로 탕수육이랑 닭강정이 맛있어서 계속 찾게 되었네요!

 

 

마지막 디저트 코너로 다양한 케익종류와 달콤한 빵종류에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왼편으로 과일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과 과일주스에 탄산도 준비되어 있고 커피의 경우는 아메리카노는 기계에서 이용가능하고 사진 옆으로 있는 부스에서 직접 만들어주는 카라멜마끼야또나 라떼등의 여러가지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맥주의 경우는 한잔에 1,100원씩에 판매하고 있었네요!

 

 

식사중에 화장실쪽으로 가다가 발견한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도 준비되어 있어서 음식메뉴들도 그렇고 남녀노소 모든세대가 모여서 식사하기에 정말 좋은 장소라는걸 다시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저도 아기데리고 간거라 식사 중간중간 아기와 함께 놀이터에서 잠깐씩 놀수 있어서 아내와 교대하면서 편하게 식사를 즐길수 있었네요!

 

 

여기서 부터는 이날 가져다 먹은 음식들을 대표로 몇장 첨부해 보았습니다! 제일 처음으로 가져와본 고구마와 새우튀김에 구운연어초밥, 흰상생선초밥, 연어회의 모습입니다! 튀김도 바삭하고 간이 맛있게 되어있었구요! 연어회는 정말 부드럽고 고소함이 입에서 살살 녹았네요! 중간중간에 먹은 초밥들도 전체적으로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두번째 부터는 살짝 기름지게 까르보나라 떡볶이와 닭강정 롤과 계란말이 초밥을 가져와 보았네요! 까르보 떡볶이는 정말 추천드리구요! 달강정도 달착지근하니 제입맛에는 딱이었네요! 거기에 마무리로 상콤달콤한 롤과 초밥을 먹으니 맛의 조화가 괜찮았네요!

 

 

이번에는 중국스타일 요리를 조금씩 가져와 보았는데요! 꽃게튀김과 흰살생선탕수육에 또 가지고온 강정입니다! 전체적으로 소스들이 달착지근함과 간간한 감칠맛이 있어서 맛있었네요! 달강정에 이어서 생선탕수육도 여러번 가져다 먹은 메뉴중에 하나입니다!

 

 

두세번 가져다 먹으니 슬슬 배가차서 디저트와 초밥을 섞어서 가지고 왔네요! 사진에 보이는 구운연어초밥도 초밥중에 베스트라고 생각되고 가지고온 슈크림과 파이스타일의 빵들도 달착지근하니 입안을 달콤하게 만들어 주었네요!

 

 

이 메뉴는 꼭 먹어봐야 할꺼 같아 가지고온 즉석에서 구워주는 BBQ 스테이크입니다! 추가로 유부초밥 한개를 추가해서 담아왔네요! 달착지근한 바베큐소스의 감칠맛이 인상적이었네요!

 

 

마지막으로 마무리는 달달한 케이크와 빵들로 한접시를 담아 왔네요! 오렌지맛이 나는 롤케익에 당근케익도 있었고 미니머핀에 딸기잼이 들어간 디저트까지 짭짤한 입안을 달콤함으로 가득채워준 정말 맛있는 디저트 였습니다!

 

처음으로 가본 양재역 엘타워 뷔페 디오디아는 가격대는 다른 뷔페보다 조금 있는 편이지만 그만큼 메뉴도 다양하고 맛있고 어르신들도 아이들도 모두 함께 음식을 즐길수 있다는점이 가장 좋았구요! 저한테는 생각지도 못한 놀이터가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이날 가족모두 배부르고 맛있게 만족스러운 식사도 하고 생신도 축하해드리면서 오래간만에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돌아왔네요! 가족 모두 포식을 해서 따로 준비해간 생일케이크는 촛불만 켜고 그대로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copyrigth @ xisn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