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드림텍 탈부착식 조각 접착제 구입!

쇼핑행복

이번에 아기 볼수 있는 그림 포스터를 몇장 구입해서 벽에다 붙여주려고 하다보니 일반 테에프로는 벽지 손상이 있을꺼 같아서 붙였다 떼었다 사용할수 있는 접착제를 찾아 마트를 돌아다녔네요! 생각보다 찾기가 어려워서 그냥 투명테이프로 붙일까 하다가 마지막으로 안가봤던 홈플에 들렸다가 혹시나 있을까해서 인테리어 코너에 들렸다가 탈부착이 가능한 접착제를 발견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개봉 및 사용후기 정리해 보겠습니다!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제일먼저 담아본 포장된 인드림텍에서 나온 조각 접착제의 모습입니다! 액상 접착제가 아닌 반죽형태로 탈부착도 가능하고 재사용도 가능하다고 문구에 설명되어 있네요! 가격은 4,49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포장 뒷면에 있는 사용법과 제품의 자세한 내용이 적혀있는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마치 껌처럼 손으로 반죽을 해서 접착 부위에 붙인다음 꾹 눌러서 접착해주는 방식으로 용도는 목재, 석고, 유리, 금속, 플라스틱, 도자기등에 이용이 가능하네요! 주의사항에는 종이벽지나 최근 페인트 칠한 벽지에는 부착하지 말라고 되어있네요!

 

 

포장 앞면에 있는 제품의 특징이 잘 요약되어 있어서 확대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적혀있는 내용처럼 단단하게 고정을 하는 접착제가 아닌! 가벼운 물건을 붙이거나 이동이 필요한 물건에 사용하는 용도로 총 80조각이 들어있습니다!

 

 

포장을 제거하거 꺼내서 담아본 접착제 반죽의 모습입니다! 하얀색으로 잘라서 사용하기 쉽도록 한줄씩 나눠져 있고 칸칸이 줄이 세겨져 있는 모습으로 되어있네요! 양은 하나 구입하면 한참은 두고 사용할수 있을꺼같네요!

 

 

 

 

 

사용을 위해 한칸을 잘라 보았습니다! 손으로 잡아 당겨져 자른거라 고무같이 쭉 늘어짐이 있었네요! 깔끔하게 칸으로 사용하실경우 가위를 이용해서 자르는걸 권장드립니다! 이미지에서 보시면 건조를 방지하기 위해 얇은 투명 비닐이 접착제 위로 덮여있네요!

 

 

손가락을 이용해서 분리한 접착제 조각을 반죽해 주었네요! 반죽하면서 느낀점은 아주 강력한 끈적임이 아닌 손에 붙지 않을 정도의 끈적한 접착력을 가지고 있어서 부러진거나 깨진걸 붙이는 용도 보다는 설명에 나와있듯이 가벼운 물건을 걸거나 고정하는 용도에 적당한거 같네요!

 

 

테스트를 위해 재미삼아 리모콘에 3조각을 반죽해서 껌처럼 붙여서 셋팅해본 모습입니다!

 

 

리모콘을 꾹 눌러서 벽에 부착한 모습입니다! 접착력은 생각보다 괜찮은거 같네요! 참고로 종이벽지에는 하지 말라고 되어있는데요! 실크벽지라서 한번 테스트 해본결과 별문제없이 탈부착이 가능했네요! 그림포스터는 가벼워서 더 쉽게 문제없이 부착했고 분리할때는 강한힘이 아닌 조심스럽게 떼주니 쉽게 제거도 가능하네요! 간혹 반죽의 양이 많을 경우에는 분리과정에서 벽에 반죽이 조금 붙어있게 경우도 있었는데요! 그때는 다른 반죽 덩어리를 이용해 그위를 굴려주면 반죽이 합쳐지면서 깔끔하게 흔적도 없이 제거도 가능했습니다! 제 기준에서는 제가 생각하고 사용하고 싶었던 접착제라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하였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