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만원 할인쿠폰 받고 사용하기!

아는행복

어제 아내가 미스터피자 만원 할인 쿠폰이 생겼다고 해서 저녁메뉴로 배달시켜 먹었네요! 어디서 생겼냐고 물어봤더니 미스터피자 카카오톡 친구를 추가하면 준다고 해서 알아보니 만원의 행복이라는 이벤트로 6월14일까지 사용할수 있다고 해서 혹시나 또 먹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저도 추가해서 받아두었네요! 만원이면 할인률이 높은편이라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쿠폰 받기에서 사용하는 방법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 쿠폰받기!

 

 

1. 제일먼저 카카오톡 어플을 실행해서 상단 검색창 부분에 '미스터피자'를 검색해주세요!

 

 

 

 

 

2. 검색과 동시에 제일상단에 공식 마크가 있는 미스터 피자 항목이 보이면 눌러주시거나 오른쪽 친구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3. 저의 경우 해당항목을 눌러서 나오는 커다란 브랜드 소개 페이지에 있는 친추버튼을 이용해서 추가를 진행하였습니다!

 

 

4. 친구 추가버튼을 누르면 소식을 메세지로 받아보겠냐는 팝업창이 나오고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메세지가 도착합니다!

 

 

 

 

 

5. 친구등록과 동시에 인사말과 함께 동시에 날라고 1만원의 행복이란 내용이 보이고 아래쪽에 '쿠폰 받으러가기'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6. 받으러가기 버튼을 눌러서 들어가시면 왼쪽으로 넘기면서 총 4개의 쿠폰이 나오는데요! 그중에 제가 사용하고 추천드리는건 마로 미피프렌즈 1만원 즉시 할인쿠폰! 이유는 특정메뉴 제한없이 25,000원이상만 주문하면 할인이 가능하네요! 중복할인은 불가!

 

※ 사용을 위해서는 '쿠폰받기'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발급이 완료됩니다!

 

★ 사용방법!

 

 

7. 발급된 모바일 쿠폰의 모습입니다! 사진에 표시해 놓은 부분으로 바코드 쿠폰번호가 나오네요! 매장식사의 경우는 바코드와 직원확인 버튼이 이용되는거 같구요! 전화나 인터넷 주문의 경우는 쿠폰번호를 사용해서 할인이 가능한 쿠폰입니다!

 

 

8. 쿠폰 받기가 완료되면 메세지 하나가 더 와있는데요! 발급된 쿠폰의 번호를 다시 확인하시려면 이미지에 표시된 버튼을 선택하시면 다시 7번 이미지를 보실수 있습니다!

 

 

9. 저는 인터넷 주문을 이용했는데요! 결제진행에서 할인선택 과정에서 할인수단 > 쿠폰 > 미피프렌즈 1만원할인으로 선택하신다음 쿠폰번호 입력후 확인을 누르시면 바로 할인된 가격을 볼수 있었습니다! 저는 피자 레귤러랑 사이드 하나해서 3만원 넘어갔는데 적용하니 2만원 중반대로 내려가서 엄청 저렴하게 먹는 기분이었네요!

 

 

마지막으로 위에서 말씀들인 4가지 만원 할인 이벤트 중에서 나머지 3개 이미지를 담아보았네요! (1) 카톡 BIG주문시는 6월30일까지 (2) 방문포장 만원은 6월21일까지 (3) 프리미언6종 요기요 만원할인은 5월31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5월말에서 6월까지 원하시는 메뉴가 있으시다면 할인받아서 저렴하게 드시면 좋을꺼 같네요!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