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AK플라자 어린이날 행사 AK쥬라기월드 구경!

일상행복

주말 아내와 아기랑 시간을 보내기 위해 오래간만에 분당 서현에 있는 AK플라자에 방문하게 되었네요! 중앙광장으로 들어서는 순간 눈앞에 펼쳐진 거대공룡 모형들이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알고보니 5월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4월27일부터 5월7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였네요! 아기도 모형은 처음보는거라 신기한지 계속 보고싶어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니 1층에는 쥬라기광장 5층에는 쥬라기파크와 쥬라기홀로 나눠져서 전시와 체험 및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중이었네요! 혹시나 어린이날 어디가면 좋을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도음이 되고자 오늘 구경한 AK쥬라기월드 관람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AK 중앙광장에서 제일 먼저 만나보게된 녹색의 티라노사우스 모형입니다! 타임이벤트로 실제 공룡과 유사한 모습의 탈을 쓰고 공룡이 나타나는 워킹디노 퍼포먼스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시간이 안맞아서 볼 수는 없었네요!

 

 

 

 

 

다른쪽으로는 케찰코아툴르스 익룡과 렉터공룡으로 보이는 모형이 전시되어 있고 아래에 인조잔디에는 조그만한 장난감들이 놓여있어 많은 아이들이 옹기종기 모여서 가지고 놀고 있었네요!

 

 

포토존으로 기념사진을 남길수 있는 커다란 공룡알 모형으로 구멍을 뚫어서 마치 공룡알에서 나오는 모습으로 사진을 담을수 있는 설치물을 담아 보았습니다! 아이들 기념사진 찍으로 많이 이용하셔서 조금 기다렸다가 저희 아기도 한잠 담아 주었네요!

 

 

 

 

 

다른쪽으로는 커다란 판에 공룡화석 모형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실제같이 공룡뼈들이 땅속에서 오랜시간을 지나온 모습을 잘 재현해 놓았네요!

 

 

티라노공룡 뒤쪽으로는 초식공룡을 보이는 트리케라톱스와 다켄트루루스 공룡이 전시되어 있고 또다른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5번출구 방향으로 조금 가서 보이는 또다른 모양으로 이번에는 일어서있는 티라노사우르스 모형도 만나볼수 있었습니다! 이쪽 보단 확시맇 중앙에 전시된 공룡들이 인기는 더 많았네요!

 

 

공룡모형들을 다 구경하고 한쪽에서 줄을서서 기다리고 있어서 뭔지 앞쪽으로 가서 알아보았는데요! 바로 아이들 팔이나 손목에 공룡페인팅을 해주는 행사 진행주에 있었습니다! 여기까지가 1층에 있는 볼거리와 행사였구요! 바로 5층으로 가서 나머지 구경을 계속하였네요!

 

 

5층 이벤트홀에 도착 AK쥬라기월드라는 간판과 함께 안에는 어두운 조명으로 마치 동굴같은 느낌으도 되어있는 모습입니다! 주변에는 장난감들을 팔고 있어서 아기가 그거 보느라 바로는 못들어 가고 잠시후 구경을 시작하였네요!

 

 

들어가서 바로 왼쪽으로 보이는 증강현실 체험장인데요! 아이들이 정해진 공룡에 색을 칠해오면 스캔을 통해서 실제 움직이는 공룡으로 화면에 나타나게 해주는 체험장입니다!

 

 

이어서 오른쪽으로는 움직이는 공룡 한마리와 또다른 종류의 공룡 모형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데이노나쿠스외에 공룡이름은 각각의 모형 근처에 이름판이 배치되어 있어서 쉽게 알수있었네요!

 

 

옆쪽으로는 파키케팔로사우루스 공룡으로 일명 박치기공룡 두마리가 양쪾으로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저도 이 공룡은 아이가 보는 영상에서 가끔 본적이 있어서 낯이익은 모습이었네요! 뒤쪽으로도 작은사이즈의 공룡들이 위치해 있었네요!

 

 

체험장소를 담아 보았는데요! 이미 화석찍기이벤트는 종료되었고 뻇지를 만들어 주는 이벤트만 진행중었네요! 단 조건은 AK카드구매자만 선착순으로 참여가 가능하다고 되어있네요!

 

 

이곳은 커다란 공룡화석모형으로 모레밭이 있는 장소로 화석발굴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대상은 동일하고 선착순 200명까지 참여가 가능하다고 되어있네요! 사진 오른쪽으로는 이미발굴한 화석모형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이벤트홀에서 나와서 이번에는 돔파크에 조성된 쥬라기파크로 가보았습니다! 들어가기전 입구옆에 적혀있는 진행되는 이벤트에 내용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공룡목마체험은 누구나 가능하고 풍선아트는 대상과 선착순이 있네요!

 

 

드디어 5층 밖으로 나가서 처음으로 만난 작은 사이즈의 공룡모양으로 되어있는 흔들목마의 모습입니다! 3개만 있는게 아니라 좌우로 몇개씩 배치되어 있었네요! 아기도 태우고 기념사진도 남기고 산책로도 거닐면서 이곳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었네요! 아기도 TV에서만 봐왔던 공룡을 실제 모형으로 만나서 그런지 정말 신나게 놀고 좋은시간을 보냈습니다! 미리 어린이날을 보내고 온 느낌이네요! 7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가까운 거리나 소소한 볼거리를 찾으시는 분들은 아이와 함께 가보시면 좋을꺼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