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 모모야 콤비까스정식 탄탄면 저녁식사!

먹는행복

금요일 저녁 아내랑 아기랑 외식하러 판교 현대백화점을 방문하였네요! 조금 일찍 도착해서 여기저기 구경하고 야외정원에서 아기랑 열심히 놀다가 저녁시간이 되서 5층에 있는 식당가에서 뭘 먹을지 둘러보다가 발견한 일식돈까스 전문점 모모야! 안그래도 몇일전부터 돈까스가 먹고싶었는데 잘됬다 싶어 저녁메뉴로 선택하게 되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음식점의 모습과 주문한 메뉴들의 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들어가기전 담아본 음식점 코너의 모습입니다! 오고가다 지나친적은 있었지만 식사를 해보기는 처음이네요! 돈까스 메뉴다 보니 저희와 같이 아이를 데리고 식사중이 가족들이 여기저기 보여서 저희도 자리를 잡고 편하게 식사를 즐길수 있었네요! 이날 주문한 메뉴는 저는 로스와 생선까스 두가지 종류로 되어있는 콤비까스정식과 아내는 면종류가 먹고싶다고 해서 탄탄면을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후 잠시후 먼저 나온 탄탄면(10,000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맵다고 하셔서 매운맛을 결정하는 고추기름 양념이된 고기고명은 따로 달라고 요청해서 분리되서 나온 모습이네요! 중국식으로는 맛본적이 있지만 일본식탄탄면은 처음이라 맛이 기대가 되었습니다!

 

 

매운맛을 좋아하는편이 아니어서 고기고명을 적당하게 넣어서 면, 숙주, 대파를 국물과 함께 골고루 섞어주었습니다! 이미지 정도만 넣어도 제입맛에는 매콤한 기운이 돌았네요!

 

 

잘 섞어서 한입 맛보기전 한젓가락을 올려서 담아 보았습니다! 처음으로 맛본 일본식 탄탄면은 일단 중국식과 다른점은 국물이 많고 특징인 땅콩소스는 적게 사용된거같네요! 탄탄멘 특유의 맛이 일단 기본으로 있지만 뒤쪽으로 깔려있고 거기에 육수의 감칠맛이 앞으로 나와있는 듯한 맛이 정말 맛있었네요! 특히 국물은 정말 계속 숟가락이 가게 만들어서 면 다먹고도 남은 국물은 돈까스 먹으면서도 중간중간 계속 먹게되네요! 생각했던것 보다 기대이상의 맛이어서 집에와서도 계속 생각났네요!

 

 

 

 

 

아내가 주문한 면요리에 반해있을때 이어서 나온 제가 주문한 콤비까스정식 로스+생선 (12,000원)이 나오고 샐러드소스와 돈까스소스를 셋팅하고 담아본 모습입니다! 사이드로는 밥과 국 깍두기와 단무지무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삭하게 그렇다고 딱딱하지는 않는 아주 맛있게 튀겨진 로스와 생선까스를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구성은 로스까스 4조각과 생선까스 2조각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먼저 생선까스를 한입먹고 들어난 하얀 생선살을 담아 보았습니다! 부드럽고 식감과 담백한 생선살의 맛에 바삭한 튀김옷이 맛있게 입혀져서 준비된 소스와 함께 달착지근한 맛을 더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다음으로는 로스까스를 한입먹고 속에 들어있는 돼지고기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돼지고기도 식감이 부드럽고 튀김옷과의 비율도 딱 맛있게 되어있어서 준비된 소스와 함께 간간하고 고소한 돈까스의 풍미를 느낄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식감과 맛의 돈까스라 오래간만에 맛있는 일식돈까스집을 발견한거같네요!

 

 

까스메뉴와 함께한 소스를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생선은 하얀색 소스 로스까스는 겨자를 더한 갈색소스로 종류에 따라 딱 분리해서 찍어먹기 보다는 제가 먹고싶은걸로 번갈아 가면서 맛있는 식사를 즐겼네요!

 

 

마지막으로 모모야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푸짐하게 드시기에는 모듬정식이 좋은거 같구요! 그외 까스정식과 제가 먹은 콤비까스 거기에 덮밥, 라멘, 나베, 우동등 여러종류의 요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음번에 가면 덮밥이랑 다른 면요리도 주문해서 먹어봐야겠네요! 간단하게 저녁먹고 들어올 생각이었는데 너무 만족스럽게 탄탄면과 두가지 까스로 정말 배부르고 맛있는 저녁식사를 즐기고 돌아왔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