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일식전문 초밥집 저녁식사!

먹는행복

친구의 추천으로 친구부부와 같이 처음으로 방문하게된 청담동 '초밥집'입니다. 청담역 14번 출구 삼익아파트 뒤쪽 상가단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름이' 초밥집'이라고 되있어서 재미있었는데요! 아담한 규모의 일식집으로 정말 다양한 스시와 사시미 그외 다양한 일식 요리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들어가기전 담아본 일본분위기 물씬나는 입구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네요!

 

 

내부의 모습입니다. 아담한 규모라 조리하시는 모습을 다 볼수가 있게 되어있습니다. 손님이 꾀있어서 주방이 바쁘게 돌아가고 있었습니다!

 

 

 

 

 

내부 테이블쪽으로는 한쪽 벽을 시작으로 천장을 벚꽃으로 뒤덮여서 일본풍의 아름다운 인테리어가 되어있습니다. 이미지에는 않보이지만 테이블은 대략 6~8정도로 기억되네요!

 

 

벽쪽으로 나열되어있는 다양한 요리 메뉴들의 이름이 붙어있습니다.

 

 

여러가지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기린 맥주 한병으로 목을 축이고 있었습니다. 생맥은 없고 병맥 메뉴만 있었습니다.

 

 

밑반찬으로 나온 별미 술안주로도 딱인 새우깡입니다. 실제 미니새우를 튀겨서 나오는데요 바삭바삭하니 정말 맛이 있었습니다. 맥주 안주로는 정말 제대로 입니다! 메인 음식만 아니었어도 계속 리필했을꺼 같네요!

 

 

 

 

 

처음으로 나온 연어와 광어 스시의 모습입니다. 다른곳 보다 초밥의 꼬리가 길게 나오는게 특징이네요! 부드럽고 고소하니 초밥도 맛이 좋으네요!

 

 

두번째로 나온 성게알 광어꼬리 스시 모습입니다. 모두 신선하고 맛도 일품이었습니다.

 

 

친구가 적극 추천해준 '나가사끼 짬뽕' 의 모습입니다. 숙주와 야채 각종 해산물에 라면 면으로 살짝 칼칼한 맛이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국물이 정말 끝내주네요! 추천음식인 만큼 집에와서도 다시 생각나는 나가사끼 짬뽕이었습니다.

 

 

가까이서 보시라고 근접해서 담아본 진한 국물의 나가사끼 짬뽕의 모습입니다.

 

 

다음으로 나온 유자메로구이 입니다. 크기도 크고 짭짤하면서 달콤하게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서 살만 먹을때는 입에서 녹는듯한 맛이었습니다. 눈깜짝할 사이에 다 먹어버렸네요!

 

 

너무 밑으로 찍은거 같아서 유자메로구이 크기좀 제대로 보여드리려고 위에서 제대로 담아보았습니다.

 

 

새우튀김의 모습입니다. 새우들 안에는 고구마도 있고 깻잎튀김도 있습니다. 튀김도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 주셔서 튀김도 역시나 매우 맛족스럽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으로 나온 '해물 야끼 우동' 의 모습입니다. 우동 면발이 탱탱하게 살아있어서 식감이 일품이네요! 면과 야채와 오징어를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음식이 나올때 위쪽에 가쓰오부시가 뿌려나와서 한들한들 춤을 추듯한 모습이 식욕을 돋우어 주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서비스로 주신 '연어머리구이' 입니다. 어두일미라는 말처럼 부들부들한 살들이 여기저기 숨어있어서 몸통의 상과는 달리 더 부드럽고 맛있는 생선살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담아보았습니다. 첫페이지는 스시메뉴 페이지 입니다. 기본 1ps~2ps로 소량으로 다양하게 주문해서 드실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스시류와 사시미 메뉴 페이지입니다.

 

 

각종 요리들이 나와있는 메뉴 페이지 입니다.

 

 

마지막으로 식사와 주류 메뉴가 담긴 페이지입니다.

 

청담동 '초밥집'은 맛집으로 소문나 있는 만큼 정말 신선한 스시와 사시미 감칠맛 나는 다양한 일식 요리를 따스한 분위기로 즐길 수 있는 아담한 규모의 일시 전문점 입니다. 가족과의 식사도 좋고 친구들과 술한잔도 좋고 정말 후회없는 맛을 느끼실수 있을꺼라 생각이 드네요~! 일본요리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드립니다.  

 

 

※ 찾아가신 분들을 위해 청담동 '초밥집' 관련 정보 첨부해드립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133-6

전화번호 : 02-543-5411 (사전예약 가능합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