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 밀라노분식 로제 크림 떡볶이 세트 저녁식사!

먹는행복

일요일 가족 나들이겸 율동공원을 갔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판교 현대백화점으로 이동 키즈카페에서 열심히 아기랑 놀고 저녁식사를 하러 5층 CGV쪽에있는 식당가를 찾아갔습니다! 살짝 매콤한 분식메뉴가 먹고싶어서 오다가다 봐왔던 밀라노분식을 방문하였네요! 항상 지나갈때마다 기다리는 대기줄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시간을 잘 맞췄는지 기다림 없이 바로 식사를 할수 있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음식점 모습부터 주문한 메뉴 및 맛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밀라노 분식 내부의 모습입니다! 바같은 스타일의 높은의자로 되어있는 좌석과 2~4인테이블등 다양한 좌석이 준비되어 있고 고급진 느낌의 분식집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지만 이용하기 쉬운 세트메뉴판을 담아 보았는데요! 로제, 크림, 고추장 3가지로 뭘먹을지 아내랑 상의하다 두가지 맛을 합친 밀라노 로제 크림 떡볶이 세트로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24,000원 세트구성은 밀라노 크림 떡볶이 + 리조또 + 이태리튀김과 오크샐러드 + 콜라 또는 스프라이트 택일로 구성되어 있어서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수 있었습니다!

 

 

제일먼저 테이블에 배치된 인덕션에 재료들이 셋팅된 냄비를 가져다 주셨네요! 끓이는 시간은 7분이 소요되었습니다! 소스가 하얀색이라 크림으로 잘못나온줄 알고 여쭤봤더니 안에 고추장이 있어서 끓으면서 색상이 변한다고 알려주셨네요! 눈에 보이는 재료는 시금치?, 스파게티면, 버섯, 베이컨, 떡볶이떡, 치즈가루등이 들어있었습니다!

 

 

 

 

 

이어서 나온 이태리튀김과 오크샐러드의 모습입니다! 생소한 튀김이름이라 어떤게 들어있을지 궁금하였는데요! 일단 첫 모습으로는 한쪽의 소스가 뿌려진 야채샐러드와 얇은 만두피를 튀겨서 만든듯한 튀김과 동긍동글한 튀김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치즈가루가 뿌려진 얇은 튀김과자는 굉장히 바삭하고 치즈의 고소함과 간간함이 맛있었네요! 동글한 튀김들의 정체는 오징어, 파인애플, 올리브, 할라피뇨로 구성되어 있었네요! 할라피뇨는 매울까봐 패스하고 오징어와 파인애플로 주로 먹고 올리브튀김은 처음먹어 봤는데 은근 매력있고 맛있었네요!

 

 

다시 메인메뉴인 로제 떡볶이로 돌아와서 7분후 완성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하얀색에서 분홍빛으로 먹음직스럽게 변신한 모습입니다!

 

 

떡, 면, 재료등을 앞접시에 담아서 먹기전 담아 보았습니다! 처음으로 맛본 로제떡볶이는 저에게는 딱 맞는 미세한 매콤함과 크림소스의 진하고 고소한 감칠맛이 정말 맛있었네요! 스파게티와 떡볶이 두가지를 먹는 느낌도 들고 떡볶이떡도 일반떡과 안에 야채가 들어있어 만두떡 두가지로 되어있어 골라먹는 재미가 있네요! 재료중에서는 특히 베이컨이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소스를 듬뿍 발라서 먹으니 간간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떡볶이를 거의다 먹어갈대쯤 리조또를 요청하였는데요! 남아있는 떡과 재료들은 따로 접시에 담아 주신다음 남아있는 소스에 추가로 모짜렐라치즈와 파와 밥등의 몇가지 재료를 추가해서 먹음직스러운 리조또가 완성되어 왔네요! 모짜렐라가 많이 들어있어서 쭉쭉 늘어나느 치즈와 함께 넉넉한 소스에 잘 비벼진 밥과 함께 끝까지 맛있고 배부르게 만족스러운 저녁식사를 하였네요! 즉석떡볶이도 고추장이 아닌 다른소스로 맛보니 색다른 매력이 있었네요! 다음번 방문에는 크림으로 먹어봐도 괜찮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