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높이조절 책상 조이 6000 구입 및 사용기!

쇼핑행복

TV앞에서 밥을 먹을때나 컴퓨터를 할때 기존에는 작은 테이블을 이용해서 하다보니 허리도 아프고 이래저래 불편해서 처음에는 목공방에서 맞춤을 하려다 보니 가격도 만만치도 않고 몇개월을 찾아다녔는데요 원하는 높이와 사이즈를 찾지 못해서 포기 상태에 있었는데요! 지난번 한샘을 방문해서 우연하게 아이들 가구를 보다가 높이조절이 되는 책상을 발견하였습니다. 크기와 높이가 딱 필요한 사이즈라서 바로 지르게 되었네요!

 

 

설치를 완료한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구입후 이용해보니 공간은 좀 차지하지만 컴퓨터나 TV를 보면서 식사를 하기에 정말 딱입니다. 책상으로 나온 가구이지만 저한테는 정말 유용한 테이블이 되었습니다.

 

 

 

 

 

※ 높이조절 : 64~72cm

한샘 높이조절 책상의 장점은 하단부에 있는 높이조절 기능입니다. 돌려가면서 높낮이가 조절되는데요 64~72cm까지 조절됩니다. 돌리는데 어렵지 않구요 안쪽으로 눈금이 있어서 다리 4곳을 같은 높이로 맞추기 편리합니다.

 

 

좌우로 되어있는 가방걸이 입니다. 색상은 핑크, 그린 구입하실때 선택하능합니다. 테이블로 사용하는거라 이 기능은 거의 사용이 없네요!

 

 

 

 

 

가구에서 중요한건 튼튼함이겠조 하부구조에 좌우와 가운데로 묵직한 철물로 되어있고 고정 나사도 많이 되어있어서 매우 튼튼한 책상입니다. 한샘 높이조절 책상을 탁자로 쓰고 있지만 정말 원하던 사이즈를 찾아서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이즈 첨부해 드립니다. <이미지 출처 : 한샘몰>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