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볶음너구리 컵라면 큰사발 맛보기!

먹는행복

요즘 SNS으로 한창 올라오고 있는 볶음 너구리! 맛있다는 평들이 많아서 저도 맛보고 싶은 마음에 처음에는 마트갔다가 아직 입고가 안되어서 집근처 C편의점에서 발견! 끓여먹는걸 살까 컵라면을 살까 하다가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쪽을 선택하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품개봉 및 조리에서 맛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컵라면 비닐을 제거해서 포장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상단에 볶음이라는 표시와 먹음직스러운 라면이미지와 함께 귀여운 너구리 캐릭터가 그려져 있네요! 볶음너구리 컵라면 가격 1,600원에 구입하였네요!

 

 

 

 

 

뚜껑 부분도 담아 보았는데요! 측면과 동일한 이미지가 담겨 있습니다! 상단 오른쪽으로 보시면 '젓가락으로 뚫어서 물을 따라내세요' 문구가 적혀있네요!

 

 

뚜껑 아래쪽 디자인은 3군데는 접는 방식으로 가운데 젓가락 끼우는곳 표시가 되어있네요! 3번 접어서 고정이라 저는 별로 젓가락을 사용하지는 않았네요!

 

 

 

 

 

측면에있는 영양성분 표시를 살펴보았습니다! 너구리 볶음면 큰사발 칼로리는 515kcal 라면이다보니 탄수화물, 지방, 나트륨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모르고 먹는것 보다 알고 먹으면 나름 횟수 조절은 가능한거 같네요!

 

 

제일 중요한 조리방법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설명글과 함께 그림으로 쉽게 설명이 되어있네요! 면부터 익힌 다음에 스프를 넣어서 비벼주는 방식이네요! 조리법 아래로는 너구리볶음면에 사용한 재료와 맛에대한 자세한 설명이 적혀 있습니다!

 

 

뚜껑을 오픈해서 모든 재료를 꺼내서 나열해 보았습니다! 건조된 야채과 고기재료와 함께 면, 볶음분말스프, 볶음고추조미유가 들어있습니다!

 

 

건조된 재료 사이에서 귀여운 너구리 얼굴 모양의 오뎅?이 있어서 한개 집어서 가까이서 담아 보았네요! 오래간만에 먹어보는 너구리라 재료의 모양에서도 업그레이드가 되었네요!

 

 

맛을 보기위해 조리시작! 제일먼저 물을 끓여서 면과 건조된 재료에 선까지 부어서 뚜껑을 닫고 4분간 익혀주었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물을 버려주었네요! 설명대로 구멍 뚫어서 버리지 않고 그냥 뚜껑을 조금 열어서 부어 주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물을 다 버리면 뻑뻑하게 되서 반드시 어느정도는 남겨주시는게 소스를 넣고 비비기에 편리하세요!

 

 

물이 보일듯 말듯한 자작한 정도로 버린다음 비비기 편하게 뚜껑을 제거하고 담아본 익은 면과 재료들의 모습입니다!

 

 

서둘러서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모두 넣어서 면과 소스가 골고루 섞이도록 열심히 섞어주었네요!

 

 

자작한 빨간소스국물과 함께 잘 비벼진 완성된 너구리 볶음면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볶음면을 컵라면으로는 처음 먹어 보는거라 정말 맛이 기대가 되었네요! 일단 향기에서는 너구리 매운맛의 향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맛보기전 한젓가락 올려서 담아 보았습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볶음너구리의 맛은 기존에 있던 너구리 매운맛의 국물을 농축해서 감칠맛을 배로 끓어올린 적당한 매운맛에 달콤짭짤한 감칠맛이 제입에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익숙함속에 색다른 맛이라고 볼수 있겠네요! 소스가 계속 손이가게 만드는 맛이라 면을 다 먹고 남아있는 소스에 밥까지 비벼서 야무지게 깔끔한 한끼를 해결하였습니다! 컵라면이 이정도면 끓여먹는건 더 맛있을꺼란 생각이 들어서 다음에 마트가면 봉지라면으로 구입해서 먹어봐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