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오리역 애플플라자 스시선 회전초밥 아점식사!

먹는행복

주말 아점을 먹으로 오래간만에 오리역 애플플라자를 방문하였습니다! 어떤걸 먹을지 둘러보다가 몇일전부터 저랑 아내랑 연어초밥이 먹고싶다는 이야기를 했었는데 마침 새로 오픈한 스시선 회전초밥집을 발견하게 되었네요! 이전 미금역 2001아울렛점에서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도 있고 오픈 이벤트로 전메뉴 접시당 천원에 이용이 가능해서 망설임없이 바로 식사를 하게 되었네요! 지금부터 음식점 모습부터 먹은 메뉴들의 맛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스시선

 

음식점 위치는 애플 플라자 2층 계절밥상 입구 맞은편으로 위치해 있습니다! 먹으려고 들어갔는데 이미 만석이어서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남기고 자리가 나길 기다리고 있었네요!

 

 

 

 

스시선

 

기다리는 동안 오픈이벤트 전메뉴 1,000원 (접시당) 광고판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그리고 아래쪽을 보니 영업시간은 점심 오전11시30분~오후3시 저녁 오후5시~저녁9시까지로 중간에 2시간 쉬는타임이 있었네요! 도착한 시간이 2시 살짝 넘은 시간이라 조금만 늦게 왔어도 다음을 기약할뻔 했네요!

 

스시선

 

다음은 주방공간 위쪽으로 배치되어 있는 일본어와 한국어번역이 적힌 나무판으로 되어있는 메뉴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처음 방문이라 별도 주문은 이걸보고 해야되나 생각했는데 좌석마다 미니 메뉴판이 따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제일먼저 앞에 놓인 종지그릇에 셋팅된 와사비 하나와 간장을 넣어서 초밥과 함께 먹을 와사비장을 준비해 주었네요!

 

 

잠시후 가져다주신 따끈한 장국의 모습입니다! 아점이라 빈속이어서 일단 따끈한 국물로 속을 달래 주었네요! 리필도 가능해서 초밥과 함께 먹기에 딱 좋은 국물이었네요!

 

스시선

 

뭘먹을지 일단 보면서 담아본 초밥들이 돌아가는 회전레일을 담아 보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연어와 광어도 보이고 롤과 장어, 쇠고기등등 맛볼 메뉴들이 많이 보여서 어떤부터 먹을지 잠깐이었지만 고민되었네요!

 

스시선메뉴

 

제 자리 앞으로 붙어있는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만약 회전레일에 원하는 메뉴가 없을 경우에는 별도 주문도 가능하고 판에다가 5개씩 한꺼번에 주문도 가능하네요! 대부분의 가격이 1,000원이고 몇가지 초밥은 조금 높은 가격으로 따로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처음으로 골라본 메뉴는 광어묵은지, 연어양파소스, 광어 3가지 초밥으로 선택해 보았네요! 연어와 양파소스의 결합은 제가 참 좋아하는 메뉴로 연어의 고소함과 양파소스의 달착지근하면서도 적당한 상큼함이 맛있는 메뉴입니다! 광어는 담백함과 쫀득함이 맛있는 메뉴네요! 묵은지와 광어의 조합도 생선의 느낌함을 묵은지가 잘 잡아주는 개성있는 초밥입니다!

 

 

두번째 쇠고기와 연어초밥! 위에서 보여드린 양파소스와 같이있는 초밥과 다르게 순수한 연어의 고소함도 느끼고 싶어서 골라본 메뉴입니다! 거기에 소고기에 데리야끼소스?가 살짝뿌려져 있어서 고기의 구수함과 달착지근한 소스의 조합이 맛있는 메뉴였습니다!

 

 

세번째는 계란말이, 치즈롤, 대게다리살튀김 입니다! 계란말이의 부드러운 식감이 중간에 먹고싶어서 선택한 메뉴로 폭신하고 달착지근함이 맛있었네요! 대게 다리살 튀김은 처음으로 먹어봤는데요! 살이 굉장히 부르럽고 대게의 향과 튀김옷의 고소함이 맛있었습니다! 치즈롤은 안에 여러가지 재료와 함께 전체적으로 상큼하에 단짜의 조합이 맛있었네요!

 

 

중간에 새롭게 막 만들어져서 나온 메뉴인 대하직화구이 초밥입니다! 새우를 살짝 구워서 불맛과 향이 가득 담겨 있고 막 나와서 그런지 따끈하고 딱 맛있는 상태에서 맛볼수 있었네요! 겉에는 구워지고 반정도 익은 새우살의 탱글한 식감과 담백함이 매력적인 초밥입니다!

 

 

마지막으로 먹었던 크랩맛살 초밥입니다! 위에서 보여드린 연어에 올라가 있는 동일한 양파소스가 올려져 있어 달콤상콤한 맛으로 깔끔하게 마무리를 하였네요!

 

 

위에서 보여드린 메뉴로 중복해서 먹으면서 저와 아내 합쳐서 총 25접시로 마무리! 오래간만에 초밥메뉴로 정말 맛있고 배부른 식사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먹는 중간에 콜라도 한캔 주문해서 시원하게 입가심도 해주었네요! 미금에 이어 두번째로 방문한 오리의 스시선에서도 가격과 맛 모두 만족스러웠네요! 생선초밥이 생각날때나 간단하게 식사하고 싶을때 가끔 이용하면 좋을꺼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4/12/20 - [먹는즐거움] - 분당 미금역 2001아울렛 스시선 회전초밥집 저녁식사!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