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택배 배송조회 방법 자세한 정리!

아는행복

시간이 오래되었지만 예전에 중국에서 귀국하면서 짐붙이려고 처음으로 이용하고 알게된 일양택배! 정말 오래간만에 저한테는 두번째로 이용해보게 되었네요! 이름도 일양로지스로 바뀐것도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저와 같이 일양로지스 이용하실경우 사이트를 통한 배송조회 방법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저는 수령인이 아니고 보낸사람이라 잘 가고 있는지 확인차 이용해 보게 되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배송조회 과정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1. 배송조회 방법은 포털에서도 제공되지만 개인적으로는 보다 정확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 해당택배 사이트를 자주 주로 이용해서 조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양 택배도 마찬가지로 사이트 https://www.ilyanglogis.com 를 방문하셔서 메인에 나와있는 배송조회 영역을 이용하시거나 상단 '예약/조회' 메뉴에 있는 '배송 조회'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2. 저는 배송 조회 페이지를 이용하였는데요! 해당 페이지로 가시면 운송장 번호 입력과 주문번호 입력 또는 송장번호를 모르는 경우에 취할수 있는 연락처가 적혀있습니다! 원하시는 번호를 이용해서 입력후 조회 버튼을 눌러주세요! SF 운송장 번호는 해외배송의 경우 사용되는거 같네요! 영문지원의 경우 이미지에 보시은 분홍색 화살표가 가르키는 English Tracking 버튼을 누르시면 영어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3. 영문으로 바뀐 배송조회 페이지를 캡처해 보았습니다! 영문으로 트랙킹넘버, 오더넘버, SF트랙킹 넘버를 넣어서 검색하게 되어있네요!

 

 

 

 

 

4. 고객주문번호의 경우는 현대오일뱅크, 델컴퓨터, 티브로드, 기타 관련 업체에서 제공하는 주문번호를 알고 있을경우 조회가 가능하네요!

 

 

5. 저는 운송장번호라 해당칸에 입력후 조회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결과페이지 입니다! 이름의 경우는 보내는분 받는분 이름은 *표시로 일부분만 나오고 아래쪽으로는 배송상태와 현황까지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하게 되었네요! 제가보낸 택배는 잘가고 있는걸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도착할때까지 중간중간 다시 확인해봐야 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