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이마트 에그톡스 브런치 뷔페 점심식사!

먹는행복

죽전 이마트 지하1층에 새롭게 오픈한 에그톡스(Egg Talks)를 다녀왔습니다. 이전 푸드코트가 없어지고 새롭게 오픈한 브런치 뷔페입니다. 가족 식사겸 어떤 음식들이 있나 겸사겸사 가보게 되었습니다. 에크톡스는 사전 예약이 불가능해서 사람이 많을꺼 같아 조금 일찍 가서 오랜 기다림 없이 바로 들어 갈수 있었습니다. 12시 넘으면서 사람들이 몰리기 시작하니 11시~11시반쯤 가시면 적당하실꺼 같네요!

 

※ 지금은 없어지고 올반이란곳으로 바뀌었네요!

 

 

들어가기전에 담아본 벽에 장식되어있는 에그톡스의 로고를 담아 보았네요!

 

 

입구쪽 주변의 모습입니다. 대기원이 많을떄 밖에서 기다릴수 있는 의자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입구 옆에는 요즘 외식업체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대기인원가 호출번호가 나오는 화면이 마련되어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입구쪽에 마련된 대기 손님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에그톡스 위치가 지하출구 근처에 있어서 외풍을 피하시기엔 밖에보단 실내에서 대기하시는 쪽이 추위를 피하는데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에그톡스의 가격과 영업시간표 입니다.

 

영업시간!

평일런치 : AM10:30 ~ PM04:00

브레이크타임 : PM04:00 ~ PM05:00

평일디너 : PM05:00 ~ PM10:00

주말/공유일 : AM10:30 ~PM10:00

이용시간 : 2시간 

 

 

 

 

이용가격!

평일런치 : 14,900원

평일디너/주말/공휴일 : 19,900원

초등학생 : 10,900원

미취학생(36개월 미만 무료) :6,500원

 

 

실내에 들어와서 담아본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새로생긴이 얼마안되서 모던한 인테이어로 깔끔하고 식사를 즐기기 좋은 분위기 입니다.

 

 

실내 모습입니다. 이용이 편리하도록 메뉴들을 큰 카메고리로 나눠서 영문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첫 느낌은 애슐리와 비슷한 부분이 많이 있네요!

 

 

실내 자리는 크게 3영역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위에 이미지는 들어가서 중앙과 우측으로 이어진 좌석의 모습입니다.

 

 

우측으로 칸막이가 되어있는 실내모습입니다. 이곳은 어느정도 규모의 돌잔치나 생일파티도 가능한 공간이네요!

 

 

입구에서 왼쪽으로 작은방도 준비되어 있어서 가족단위 식사하기 좋은 공간이네요! 단점이라면 음식들과는 조금 거리가 있습니다. 예약이 가능하다면 다음번엔 저 공간을 이용하고 싶네요!

 

 

지금부터는 에그톡스 메뉴들을 둘러보겠습니다! 들어가서 보이는 순서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첫 음식 코너는 라이스 앤 누들 코너입니다.

 

 

라이스 앤 누들 코너는 미니 주먹밥과 우동등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다음으로는 에그코너입니다. 에그톡스란 이름답계 계란요리도 많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안전하고 맛있는 계란요리를 위해 계란 살균기를 거친 계란으로 요리를 한다고 하네요!

 

 

라이스 앤 누들과 에그코너 중간에 놓인 매운만두볶음과 볶음밥 계란 스크럼블 메뉴입니다.

 

 

미트 앤 포테이토 코너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메뉴로 가득한 코너입니다.

 

 

미트 앤 포테이토 코너란 이름답게 후렌치후라이, 돈까스, 소테포테이토, 소세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감자요리는 후렌치후라이 보단 소테포테이토가 더 식감도 부드럽고 간이되어있어서 더욱 맛있었습니다.

 

 

다음으로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에그톡스 파스타 코너입니다. 파스타를 워낙 좋아해서 맛이 어떨지 기대했던 메뉴입니다!

 

 

파스타 메뉴에는 올리브, 토마토, 크림 3가지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크림소스를 좋아하는 편이어서 3개중에 뽑자면 까르보나라에 한펴를 던집니다. 토마토와 올리브는 먹을만 했네요!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파스타 코너 옆으로 있는 미니 소세지빵과 건빵튀김 입니다. 당여히 소세지빵이 더 맛있습니다!

 

 

다음으로는 피자코너 입니다. 피자는 인기가 좋아서 눈깜짝할 사이에 금방 없어지드라구요 이미지에서도 보이듯이 3판중에 2판이 동이난 모습입니다. 바로바로 준비해서 채워주시니 조금만 기다리시면 금방 드실수 있습니다.

 

 

에그톡스 피자메뉴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유자피자입니다. 얇은도우에 치즈와 유자향이 잘 어우러저 달콤한 맛으로 계속 먹게 되었네요! 유자피자외에도 고른곤피자도 맛이 있었습니다.

 

 

다른쪽에서 담아본 3가지 종류의 피장입니다.!

 

 

다음으로는 베이커리 코너입니다. 케익, 빵, 쿠키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베이커리 코너 앞쪽으로는 원형으로 다양한 과일과 미니컵케익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베이커리의 케익과 초코컵케익이 맛있었습니다.

 

 

거의 다 와가네요 이번 코너는 음료코너입니다. 각종 탄산음료에서부터 메실차종류 커피등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커피는 아메리카노로 맛을 보았는데 쓴 맛이 강한 커피였습니다.

 

 

탄상음료도 충분히 드실수 있으며 사진에는 빠저있지만 탐산음료 왼쪽으로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닐라, 초코 두가지 맛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코너입니다!

 

 

위에 까지 주변에 위치해 있는 메뉴들을 소개해 봤구요 이번에는 중앙에 보이는 팬케이크 코너입니다. 팬케이크는 팬케이크, 와플, 각종 샐러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중앙코너의 연두부 샐러드와 에그 샐러드 포카치아 샌드위치 메뉴 입니다.

 

 

여러종류의 샐러드 메뉴를 담아보았습니다. 위에 보이는 음식중 오른쪽의 콩샐러드와 왼쪽의 콘샐러드를 추천드립니다.

 

 

두종류의 야채 샐러드의 모습입니다. 건강을 위해 야채 샐러드도 간간히 먹어줘야겠조!

 

 

야채 샐러드와 같이 드실수 있는 여러가지 토핑과 소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게된 코너입니다. 미니와플과 팬케이크!! 생크림, 초코시럽 어떤걸 선택하셔도 같이 드시면 모두 맛이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시리얼 코너입니다. 다른 메뉴를 먹어야 하기에 이 코머는 이미지만 담아 보았습니다.

 

 

테이블에 놓여있는 다드신 그릇을 모아 놀수있도록 테이블마다 놓인 종이판 입니다. 테이블의 원하는 위치에 두신후 그릇을 쌓아두시면 바로바로 치워주네요!

 

 

처음으로 가지고온 접시를 담아보았습니다. 뭐 빠질꺼 없이 모두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두번째 담아온 접시 입니다. 팬케이크도 맛있고 까르보나라는 계속 가지고 왔네요! 브로커리 크림스프도 있길래 담아왔습니다. 이와 유사하게 한번더 먹었네요!

 

 

마지막으로 입가심을 위한 디저트 케익류가 확실히 맛이 있구요 미니 컵케익으로는 초코쪽에 한표를 주고 싶네요! 오래간만에 배부르게 점심을 먹었네요!

 

에크톡스(Egg Talks)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한식을 즐기시는 어르신들은 별로 환영하지 않으실꺼같구요 양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남녀노소 불문 브런치 음식들로 만족하고 배부르게 드실수 있는 장소입니다. 특히 아이들과 젊은층은 정말 좋아할꺼 같네요! 가격도 평일 점심을 이용하면 저렴하기 떄문에 연인들의 데이트 공간으로도 굿입니다! 배부르게 다양한 브런치 음식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 보셔도 후회 없으실꺼 같네요!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관련 정보 첨부해드립니다.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1282 이마트 죽전점 지하1층

전화번호 : 031-889-1122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