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보글보글 부대찌개 컵라면 맛보기!

먹는행복

오래간만에 컵라면이 먹고싶은 생각에 근처 마트에 갔다가 즐겨먹던 컵라면을 구입할까 새로운맛으로 먹어볼까 코너앞에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한개씩 구입하였네요! 그중에 처음으로 구입하고 맛보게된 농심 보글보글 부대찌개 컵라면 개봉 및  맛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처음이라 맛이 어떨지 몰라서 일단 시작은 작은사이즈로 구입해 보았네요! 제품은 큰사발면도 있고 봉지라면도 나와있네요!

 

 

제일먼저 부대찌개 컵라면의 포장된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먹음직 스러운 부대찌개 라면 사진과 로고 및 제품이름이 크게 들어가 있습니다!

 

 

 

 

 

뚜껑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측면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하단으로는 간략한 정보와 나트륨 섭취 조절을 위해 스프양은 기호에 맞게 조절해서 드시라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사골추출물분말을 사용해 사골육수의 진한 부대찌개맛이라는 NEW표시도 볼 수 있었네요! 뉴란 표시가 있는걸 봐서는 한번 업그레이드 되서 나온 제품인거 같네요!

 

 

측면으로 되어있는 영양성분표를 담아 보았습니다! 농심 보글보글 부대찌개 컵면 칼로리는 290kcal 라면이라서 탄수화물, 나트륨이 확실히 많이 포함되어 있네요!

 

 

 

 

 

뚜껑을 오픈해서 면을 꺼내고 재료들의 구성을 담아 보았습니다! 면과 스프 그리고 컵안에는 건조된 야채와 부대찌게에는 없어서는 안될 소세지 조각이 들어있었습니다!

 

 

면을 다시 넣고 그위에 라면분말스프를 넣어서 셋팅한 모습입니다! 처음맛보는거라 일단 스프조절 없이 모두 넣어 주었네요!

 

 

물을 끓여서 선까지 부워준 다음 1~2분 정도 있다가 저어서 완성시킨 컵라면의 모습입니다! 비쥬얼로는 소세지 조각이 있어서 그런지 나름 부대찌개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향기는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으로 말씀 드리자면 매콤한 향과 소세지향이 풍부하게 담겨 있었습니다!

 

 

맛을 보기전 면과 소세지조각을 같이 들어서 한젓가락 올려서 담아 보았습니다! 처음으로 맛본 부대찌개 라면은 사골스프가 들어가서 진하고 얼큰한 국물의 감칠맛이 맛있네요! 그리고 스프때문인지 소세지와 김치 조합의 맛도 나면서 간간하니 100%는 아니지만 나름 외식으로 먹던 부대찌개의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남은 국물에 밥말아 먹기에도 좋으네요! 첫라면 치고는 굉장히 문한하고 맛있는 라면이었네요! 작은사이즈라 양이 조금 아쉬워서 다음번부터는 큰사발면으로 먹어야겠네요! 부대찌개가 생각날때 간단하게 먹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좋은 라면인거같네요! 봉지라면으로 구입해서 스팸이란 김치 살짝 추가해서 끓여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을꺼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