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777ml 2014 소치올림픽 국가 대표팀 응원 뉴사이즈!

먹는행복

지난번 이마트에서 구입한 코카콜라 마음을 전해요 제품에 이어서 이번에는 코카콜라 777 트리플 세븐의 행운의 의미를 담은 2014년 소치올림픽 국가대표 응원을 위해 777ml의 새로운 제품이 나왔습니다. 코카콜라를 즐겨 마시는 편이라 이번에도 지나치지 못하고 새로운 사이즈도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구입전에 마트에서 담아본 진열되어있는 새로운 사이즈의 코카콜라가 두병씩 묶음으로 진열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구입해온 코카콜라 777ml를 가까이서 담아보았습니다. 2병 셋트로 20%할인 가격인 2,5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양으로 봤을때 가격은 조금 저렴한 제품이네요!

 

 

 

 

코카콜라 777ml 사이즈의 경우 개인적으로는 500ml는 가끔 모자랄 경우가 있고 1.5L는 양이 많아서 탄산 빠진 콜라로 먹게되는 경우가 있었는데요. 777ml의 경우 그 두가지를 보완한 딱 알맞은 사이즈 입니다! 딱 좋으네요!

 

 

777ml가 담긴 부분을 따로 담아보았습니다. 칼로리는 357kcal 지난번엔 문구로 마음을 전했다면 이번에는 트리플 세븐 777로 소치올림픽 국가대표도 응원하고 주변 분들에게 행운을 전해보시면 재미있는 추억이 될꺼같네요! 요즘 코카콜라에서 재미있는 신제품들이 많이 나와서 충동구매를 하게 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