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 개똥이네 어린이 중고서점 매장 방문기!

일상행복

죽전 사거리 왼쪽방향으로 한신, 길훈 아파트 맡은편 그린피아 상가건물 2층에 위치해있는 어린이 중고서점 '개똥이네'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재붕 손 칼국수'와 동일한 건물입니다. 오픈한지가 오래되지 않아서 그런지 건물 밖에는 간판이 아직 없었습니다.  

 

 

들어가기전 담아본 건물 외관의 모습입니다! 간판은 이쪽편으로는 보이지가 않았네요! 건물안으로 들어가시면 위치안내가 잘 되어있습니다!

 

 

상가건물 2층에 붙어있는 방향 표지판 입니다. '개똥이네'는 어린이 중고서점 전문 브랜드로 전집 대여 및 어린이 중고책 판매와 구매를 진행하는 어린이용 알라딘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미 온라인몰이 많은 학부모님들 사이에서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개똥이네 업무 : 어린이 중고책 사고팔기 및 전집대여!

 

 

 

 

 

들어가는 입구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가족단위 방문이 많이 있네요!

 

 

'개똥이네' 운영시간 평일 :10:00 ~ 20:00 / 토요일 10:00 ~ 18:00 매주 2번째 토요일과 매주 일요일은 휴무를 하고 있습니다.

 

 

 

 

 

내부의 모습입니다. 어린이 도서 전문이다보니 아이들과 함께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대부분 이시네요!

 

 

다른 모습쪽의 모습도 담아보았습니다. 공간도 꾀 넓고 국내 어린이 도서 부터 영어 어린이 도서등 다양한 도서들이 많이 보유되어 있었습니다.

 

 

'전집대여' 금액이 보여서 담아보았습니다. 구입도 가능하지만 6개월과 1년으로 전집 대영도 가능하네요!

 

전집대여 요금

6개월 대여 (횟수 무제한 ) : 12만원

1년 대여 (횟수 무제한) : 22만원

 

 

책장 위로 크게 붙어있는 출판사 이름들로 원하는 책들을 찾기 편하도록 잘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보유된 어린이 도서의 양을 보여드리고자 책장을 좀더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도서의 상태도 깨끗하고 중고서점이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어린이를 키우는 학부모님들에게 정말 환영받는 장소가 되겠네요!

 

 

내부의 벽쪽으로는 더 높은 책장에 더 많은 책들이 쭉 둘러싸여 있습니다. 유아부터 어린이까지 즐겨 볼수 있는 많은 책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구경하는 동안 정말 많은 어린이 중고도서가 거래되고 있었으며 특히 책의 상태가 모두 양호해서 아이들이 필요한 시기에 구입해서 보고 판매해가면서 현명하게 이용하면 경제에 득이 될꺼 같네요! 전집은 대여가 가능하니 이점도 잘이용하면 성장기 아이들에게 좋은 도서들을 나이에 맞게 잘 구비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아이들을 키우시는 학부모님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면 후회는 없으실꺼 같네요!

 

 

※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관련 정보 첨부해드립니다.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1동 452번지 그린피아 206호

개똥이네 연락처 : 070-7749-2989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