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나이아가라폭포 여행 2탄 저녁 자유시간!

여행행복/미국

지난번 포스팅 캐나다로 넘어와서 나이아가라 폭포와 스카이론타워 관람후 숙소도착에 이어서 이번에는 잠깐이었지만 저녁에 주어진 자유시간을 이용해 주변 구경을 하러 나가 보았습니다! 저녁시간이라 예쁜 야경들과 주변 여기져기 재미난 볼거리들이 많았네요!

 

 

숙소에서 나와 가장먼저 눈에 들어온 그릴 & 바의 모습입니다! 맥주한잔이 생각났지만 그냥 사람들 뭐먹나 구경만 하고 계속 걸어갔네요!

 

 

 

 

 

위에 이미지는 그냥 지나가다가 이국적인 느낌이 들어서 괜히 한장 담아 보았습니다!

 

 

먼저 나이아가라 폭포가 있던 곳으로 다시 향해보았는데요! 멀리서 보이는 카지노 건물과 그 뒤로 보이는 타워 전망대 부분이 보여서 담아 보았습니다!

 

 

밤에 담아본 나이아가라 폭포 야경의 모습입니다!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 보려고 조금 먼 거리에서 촬영해 보았네요! 밤에는 조명을 통해 알록달록한 무지개빛깔의 멋진 나이아가라 폭포 야경을 볼수 있었습니다! 낮에는 거대하고 위대해 보였다면 저녁 야경은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조금더 걸어가다보니 조명이 들어본 스카이론타워의 전체모습이 눈에 들어와서 기념으로 한컷 담아 보았습니다! 확실히 밤에 보니 더 이쁜거 같네요! 촬영미숙으로 사진이 흔들린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구경을 하고 있다보니 어디선가 들려오는 폭죽소리에 주위를 둘러보니 나이아가라 방향으로 하늘에서 예쁜 폭죽들이 터지며너 불꽃놀이가 시작되었네요! 어떤 행사가 있었던건지 운이 좋게 불꽃놀이까지 관람하는 기회를 얻게 되었네요!

 

 

계속 구경하면서 조금 독특하게 터지는 폭죽을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불꽃놀이가 생각보다 오래해서 한참을 바라보고 있었네요!

 

 

마지막으로 담아본 화려하게 터지는 불꽃의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규모가 있는 불꽃놀이라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네요!

 

 

불꽃 놀이가 끝나갈 무렵 주변을 둘러보다 눈에 들어온 건물! 멀리서 보니 안에 상점도 보이고 해서 쇼핑타운 아닐까하고 뭐가있나 구경을 가보았네요!

 

 

건물로 들어가서 1층을 둘러보다 눈에 들어온 커피전문점과 피자가게 코너들을 담아 보았네요! 마침 커피한잔 마시고 싶었는데 딱 나타나주었네요!

 

 

다른쪽으로는 기념품 상점과 디저트 가게가 있었습니다!

 

 

상점 주변으로는 먹고 휴식을 취할수 있는 테이블들이 많이 마련되어 있어서 커피나 한잔 하면서 잠깐 쉬었다 가기로 하였네요!

 

 

아까 봐뒀던 커피전문점에서 아이스 카푸치노와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해서 맛을 보았는데요! 제가 주문한 아이스 카푸치노는 정말 기억에 남을정도로 맛있는 커피였습니다! 지금까지도 같은 맛을 발견한적이 없네요! 테이블에 앉아서 커피한잔 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조금 더 여기저기 구경하다가 다음날 일정을 위해 숙소로 돌아가서 이날 일정을 마무리하였네요! 계속되는 일정은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서 정리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1/30 - [미국여행] - 캐나다 나이아가라 폭포 여행기!

2017/01/23 - [미국여행] - 미국 나이아가라 부근 제트보트 체험 헬기투어 구경!

2017/01/11 - [미국여행] - 미국 나이아가라 폭포 관람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