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나이아가라 폭포 여행기!

여행행복/미국

미국에서의 나이아가라 일정을 끝마치고 지난번 포스팅에서 보여드렸던 국경 톨게이트의 검문을 끝마치고 캐나다로 넘어가게 되었네요! 여행사 스케쥴에 따라 구경하다보니 캐나다까지 가게될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가이드분 말로는 나이아가라폭포를 미국, 캐나다 두곳에서 다 볼수있지만 풍경에서는 캐나다에서 보는게 더 멋있다고 두곳을 다봐야 진짜 나이아가라를 본거기 떄문에 여행 스케쥴도 두곳을 다 보는걸로 구성되었다고 하셨네요! 지금부터 캐나다에서의 나이아가라 폭포 관람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도착해서 제일먼저 만나본 나이아가라 폭포의 모습입니다! 더 가까이서 봐서 그런지 더 웅장하고 무엇이든 집어 삼킬꺼 같은 공포감도 들었네요!

 

 

 

 

 

캐나다 쪽에서는 공원같은 모습으로 관광지 주변이 더 잘 조성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뭔가 여유로움을 느낄수있는 분위기였네요!

 

 

나이아가라만 보고 있을께 아니라 미국쪽에서 가장 먼저 봤던 폭포의 전체적인 모습을 측면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더 멀리에는 다리가 놓여져 있다는걸 이때서야 알았네요!

 

 

조금더 멀리서 보기위해 올라가서 담아본 폭포와 구경하는 사람들의 모습입니다! 폭포의 강한 물쌀로 어마어마한 수증기가 계속 올라왔네요!

 

 

 

 

 

폭포 뒤쪽으로 있는 깔끔하고 세련된 빌딩들의 모습입니다! 1박 일정으로 숙소도 근처로 잡혀있다고해서 해서 저녁에 자유시간에 야경 볼 생각에 설레였네요!

 

 

폭포 구경을 끝마치고 다음으로 향한곳은 나이아가라의 전체 모습을 보기위해 스카이론 타워로 향하였네요! 어마어마한 높이에 우주선 같은 모양의 건물이 인상적이 었습니다!

 

 

도착해서 1층에 캐나다 기념품 상점이 있어서 지나가는 길에 한장 담아 보았네요! 지나고 나니 작은거라고 기념으로 살껄하는 아쉼움도 조금 있었네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전망대로 올라가서 처음으로 만나본 나이아가라 부근의 도시쪽의 모습입니다! 저멀리 관람차도 보이네요!

 

 

다음으로 위에서 측면으로 담았서 보여드렸던 나이아가라 부근의 조금 작은규모의 폭포를 전망대에서는 정면으로 전체모습을 한눈에 바라 볼수 있었네요! 일자 모양으로 규모가 작은 폭포가 아니라는걸 제대로 볼 수 있었네요!

 

 

가까이서 볼때는 느낄수 없었던 말로만 듣던 말발굽 모양의 나이아가라 폭포의 모습을 제대로 만나보게 되었네요! C자로 휘어져서 엄청난 수증기를 뿜고있는 모습이 멀리서 보니 더 장관이었네요! 가까이에서 볼때도 느낀거지만 멀리에서도 전체모습을 보고 있으니 자연의 위대함을 다시한번 느낄수 있었습니다!

 

 

전망대는 안과 밖에서 모두 구경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철망이 있어서 제대로 보려면 밖에 나가서 보는게 확실히 더 잘 보이네요! 실내에는 유리창 마다 각도별로 볼수있는 지역이름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전망대 관광을 끝마치고 숙소에서 였는지 타워부근이었는지 지금은 가물가물한데요! 거대한 오락실이 있어서 지나가는길에 담아 보았네요!

 

 

오락실 주변으로 재미난 기계들과 TV로 꾸며진 인테리어가 재미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캐나다에서의 오후일정을 끝마치고 날이 어둑어둑해져서다 도착한 숙소로 잡혀있는 더 오스크란 호텔의 모습입니다! 호텔의 위치는 폭포근처라 저녁에는 자유롭게 아까 폭포 주변의 공원도 거닐고 쇼핑센터도 구경하는 재미잇는 시간을 가졌네요! 그와 관련된 내용은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목록

2017/01/11 - [미국여행] - 미국 나이아가라 폭포 관람기!

2017/01/23 - [미국여행] - 미국 나이아가라 부근 제트보트 체험 헬기투어 구경!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