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뽀로로파크 나들이!

일상행복

설연휴 이런저런 일정이 끝나고 오후에 여유가 생겨서 아기가 최근 너무나도 좋아하는 뽀로로와 친구들을 직접 보여주고 싶은 마음에 잠실 롯데월드에 위치한 뽀로로파크에 방문하였습니다! 설당일이라 사람이 많을까 걱정했는데요! 도착해서 보니 생각보다 여유롭게 즐길수 있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뽀로로 파크 나들이 후기와 어떤 놀거리가 있는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뽀로로파크 잠실점의 경우 주차는 롯데월드 어드벤쳐 지하주차장을 이용! 지하3층에 주차하시면 바로 이어져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네요!

 

 

 

 

운이 좋게도 지하3층에 주차를 하고 이미지에 나와있는 뽀로로 파크 표지판을 따라서 이동하였네요! 주차비용의 경우 입장권 구입할때 2,000원을 추가하시면 2시간반 주차권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입구를 통해서 들어가보니 바로 롯데월드 아이스링크가 보이고 우측편으로 입구가 위치해 있었습니다! 바로 입구에서 입장권을 구입하는줄 알았는데 조금 더 들어가서야 매표소가 보였네요!

 

 

 

 

※ 잠실점 이용시간

평일/일요일 : 오전10시 ~ 저녁8시 (마지막 입장시간 : 오후6시)

토요일 : 오전10시 ~저녁9시 (마지막 입장시간 :오후7시)

 

 

입장권 가격은 어른 10,000원 어린이 20,000원 이었지만 럭키7이벤트로 1월31일까지 어른, 어린이 모두 7,000원에 이용할수 있어서 3식구 21,000원에 이용할수 있었네요! 처음 가보는거라 혹시 사람이 너무 많으면 돌아올 생각으로 원래 값으로 계산하고 갔는데 할인받고 이용할수 있어서 더 좋았네요! 

 

 

입구에서 티켓팅을 하면서 주어지는 팔찌인데요 뽀로로 파크에서 선결제 용으로 이용해서 나중에 정산을 할수 있는 팔찌입니다! 뽀로로의 얼굴과 2시간이용이라고 표시되어 있네요!

 

 

들어가는 입구의 모습입니다! 팔찌 받고 놀이공원에 온듯한 느낌으로 입장하였습니다!

 

 

입장해서 제일 먼저 한일은 정산소 옆에있는 신발보관소에서 신발보관함과 물품보관함을 이용해서 짐정리를 하였네요! 이용요금은 100원으로 사용후 반환되는 방식입니다! 동전이 없으신 경우 정산소에서 교환 가능하세요!

 

 

짐 정리후에 드디어 만나게된 뽀로로 파크의 전경입니다! 규모는 생각한것 보다 크고 놀이기구도 있는 작은 놀이동산 느낌이라 신기하고 아기도 여기저기 있는 뽀로로를 보자마자 함박웃음 지으면서 좋아했네요!

 

 

1층으로 내려가서 아기가 즐길수 있는게 없나하고 찾아 봤더니 큰블럭놀이 공간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그 옆으로는 흔들목마랑 작은 미끄럼틀도 준비되어 있어서 미끄럼틀 몇번 태우고 블록놀이좀 잠깐 하다가 다른곳으로 이동했네요!

 

 

블럭놀이 공간 옆으로는 안마의자가 준비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아빠, 엄마들이 휴식차원에서 많이 이용하고 계셨네요!

 

 

다음으로 이동한 곳은 옆쪽으로 위치해있는 거대한 볼풀장이 었습니다! 아기가 들어가기엔 아직 너무 어려서 아기가 놀만한 공간을 찾아서 잠시 공을 가지고 놀아주었네요!

 

 

위에서 소개해 드린 두개 공간에서 조금 놀다가 본격적으로 구경을 다녔는데요! 다음으로 이동한 장소가 애니매이션에 나오는 뽀로로집을 실제로 만들어 놓은 공간입니다! 아기 침대에 앉히고 기념사진 한장 담아 보았네요!

 

 

중앙에는 뽀로로 만화에서 나오는 다양한 소품들이 조형물로 아이들이 놀수있게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비행기, 우주선, 자동차등의 다양한 구조물로 아이들이 통과하거나 넘어다니면서 놀수 있게 되어있네요!

 

 

회전목마와 아이들의 간식 젤리와 캔디를 파는 공간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여기저기 뽀로로 그림들이 있어서 아기가 여기저기 보느라 정신이 없었네요!

 

 

다음으로는 꼬마관람차 부모님과 함께 탑승이 가능해서 데리고 타봤는데요! 생각보다 무서웠는지 저를 꼭 잡고 가만히 있다가 내려왔네요! 놀이기구마다 중간중간 쉬는시간이 있어서 안내표지판에 시간 확인하신후 이용하시면 편리하네요! 참고로 놀이기구 타는데는 추가비용은 없습니다!

 

 

다른곳에 있는 뚜뚜범퍼카의 모습입니다! 이건 아직 탈수가 없어서 그냥 사진만 담고 다음을 기약했네요!

 

 

1층을 얼추 구경하고 2층에는 뭐가 있는지 올라가 보았는데요! 올라가서 담아본 통통이소극장의 모습입니다! 연극같은걸 하는거 같은데 자세하게 알아보지는 못했네요!

 

 

다음으로 위치해 있는 숲속 모래놀이터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여긴 아직 아기가 깔려있는 모래를 먹을까봐 들어가지는 못하고 밖에서 형아들 어떻게 노는지 구경만 시켜줬네요!

 

 

그 옆으로 있는 에버바운스 놀이공간의 모습입니다! 30개월 미만 어린이는 안전상 출동위험이 있다고 적혀있어서 조금 더 크면 다시오자 하고 구경만 해보았네요!

 

 

그다음 시작되는 공간들은 뽀로로에 나오는 각각의 캐릭터 이름을 따서 만든 공간이었는데요! 제일먼저 가보게된 로디의 집 입구의 모습입니다!

 

 

안으로 들어가보니 정글짐 같은 시설이 되어 있었습니다! 아기는 미끄럼틀에서 조심조심 태우면서 잠깐 놀아 보았습니다!

 

 

다음은 패티의집! 이공간은 아기들의 공간으로 어라운드 위고 보행기랑 다양한 매트 모양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쌓기나 장애물 놀이 같은걸 할수 있는 공간이었네요! 전체가 매트라 안전하게 놀기에 괜찮은거 같아 우리 아가도 잘 놀았네요.

 

 

루피의 집은 핑크색으로 되어있어 여자아이들을 위한 공간이라고 생각했는데 다양한 악기체험을 할수 있는 음악공간으로 구성되어있네요!

 

 

내부로 들어가니 큰북 작은북 잼배, 기타 피아노 우쿨렐레등이 준비되어 있어서 아기가 피아노 건반도 눌르고 우쿨렐레도 관심을 보여서 제일 잼있게 놀아준 공간이었네요!

 

 

여기저기서 시간을 보내다 보니 아기에게 정말 보여주고 싶었던 뽀롱뽀롱 꼬마기차 보러가는걸 깜박하고 있었네요! 부랴부랴 이동해서 애니매이션에 나왔던 기차와 동일한 모습의 꼬마기차를 보여주고 탑승도 시켜보았네요! 아직 어려서 처음에는 탈수 있을까 하고 다른 아기가 타는 모습을 구경했는데 비슷한 또래로 보이는 애들이 많이 타길래 용기내서 태워봤더니 너무 좋아해서 총 2번을 타고 내려왔네요!

 

 

실컷놀고 출출한 배도 달래고 아기 간식도 먹을겸 꼬마기차 옆으로 있는 요리조리 키친에서 허니버터브레드 주문해서 간단하게 간식도 먹고 아기도 먹이고 돌아왔습니다! 음식의 경우 위에서 보여드린 팔찌가 아니라 현금 또는 카드결제로 하게 되어 있습니다!

 

처음으로 방문한 뽀로로 파크는 정말 넓고 다양한 볼거리와 놀이공간이 있어서 아기와 어린이들에게는 최고의 장소인거 같네요! 아기가 아직 어려서 많은걸 즐길수는 없었지만 아기랑 기념사진도 찍고 새로운것도 즐기면서 추억을 만들기에 충분히 만족스러운 장소인거 같네요! 오늘 기차를 태워 보면서 울면 어쩌지하고 걱정했던것과는 달리 너무 의젓하고 즐기면서 타는모습 보고는 생각한것 보다 많이 컸구나 하고 나름 혼자서 뭉클했네요! 아기가 조금 더 성장해서 걷고 뛰고 할때 다시한번 꼭 방문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