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수제버거바이트 피자 맛보기!

먹는행복

이번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외식말고 집에서 배달음식을 시켜먹기로 결정하였네요! 성탄절과 왠지 잘 어울리는 피자를 먹기로 하였는데요! 어떤피자를 먹을까 하다가 피자헛에서 새로나온 수제버거바이트가 모양도 독특하고 맛보고 싶은 마음에 사이드와 함께 주문해 보게 되었네요! 지금부터 개봉 및 맛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인터넷 주문 후 30분정도 걸려서 정확하게 도착한 피자와 사이드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여전히 방문 40% 배달 30%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어서 박스에도 관련 내용과 신제품 피자 이미지가 담겨있네요!

 

 

제일먼저 피자부터 오픈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피자 엣지부분에 고기패티가 들어있어서 모양도 마치 꽃모양으로 독특하고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새로나온 수제버거 바이트 피자 가격은 라지 34,900원 미듐 28,900원입니다! 주문한 사이즈는 미듐으로 할인받아 20,230원에 주문하였네요!

 

 

피자의 토핑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씁니다! 자세히 보시면 감자튀김도 들어있네요! 토핑재료는 버거패티, 메가크런치포테이토,

 

 

 

 

직화양배추, 브로콜리, 타르타르소스, 브라운소스를 메인으로 양파, 방울토마토등의 기본재료가 사용되었네요!

 

 

맛을 보기위해 피자 한조각을 분리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한조각에 작은 미니버거패티가 하나씩 메인토핑으로 엣지부분에 들어가 있습니다!

 

 

한입 맛을 보고 담아본 모습입니다! 처음으로 맛본 수제버거 바이트 피자의 맛은 초반에는 크런치 포테이토와 치즈에 간간하면서도 조금은 담백한 피자의 맛이 느껴지다가 끝부분에 패티를 같이 먹으니 정말 수제버거를 먹는듯한 맛도 느껴졌네요! 피자와 버거의 중간지점의 맛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고기패티의 맛이 궁금해서 엣지 부분의 고기덩어리를 따로 꺼내 보았네요! 맛은 순수한 햄버거패티의 맛 보다는 양념이 되어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달착지근한 고기완자나 떡갈비의 맛도 느껴졌네요!

 

 

피자만 먹기에는 심심해서 사이드로 추가한  베이크까르보나라 스파게티 (7,900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하얀색 크림소스와 가지런히 놓여진 베이컨의 모습이 사진으로 다시봐도 군침이 도네요!

 

 

소스와 잘 버무려서 한입 맛을 보았는데요! 크림소스의 고소함과 베이컨의 간간함이 잘 어우러져 감칠맛나는 스파게티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피자와 한입씩 번갈아 먹거나 피자위에 올려서 같이 먹으니 더 맛있는거 같네요!

 

 

2017년 새해를 맞이해서 달력도 함께 와서 담아 보았네요! 맛있는 피자들이 일러스트로 예쁘게 그려진 탁상달력입니다!

 

 

마지막으로 오늘 주문한 메뉴와 할인 내용이 담긴 영수증을 담아 보았네요! 다른 피자에 비하면 가격이 있는 편이지만 이렇게 기본 배달 30% 할인에 T멤버쉽 추가할인도 가능해서 나름 저렴하게 먹을수 있어서 더 좋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