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로열홍새우 맛보기!

먹는행복

저녁식사 메뉴로 오래간만에 미스터피자를 먹게 되었네요! 이왕 먹는거 새로운 피자로 먹고싶은 마음에 최근에 많이 광고하는 로열홍새우 피자를 맛보기로 하였네요! 피자하나만 먹기에는 심심함이 있어서 사이드로 크림리조또를 같이 주문하였습니다! 지금부터 개봉 및 맛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주문후 도착한 피자와 사이드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네요! 피클은 2가지 종류가 왔네요!

 

 

식사를 위해 먼저 피자포장박스를 오픈하고 담아본 먹음직스러운 로열 홍새우 피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광고에서 보았던 새우크기와는 차이는 있었지만 그래도 나름 큼지막한 통새우들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네요! 홍새우피자 가격은 레귤러 27,900원 / 라지 :35,900원 입니다! 

 

 

통새우와 피자 토핑들의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사용된 재료로는 대왕홍새우, 라코타치즈, 특제비스크소스, 파인애플를 메인으로 양파, 방울토마토등의 기본적인 재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맛을 보기위해 한조각 분리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조각당 홍새우 한마리씩 들어가 있네요!

 

 

홍새우만 따로 먹어볼려고 분리하다 알게되었는데요! 처음에는 브로콜리인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파인애플이 한조각씩들어있는 모습입니다!

 

 

 

 

새우자체의 맛은 살짝 매콤하면서 양념이 되어있어 이국적인 감칠맛과 구워서 그런지 불맛도 같이 담고 있어서 따로 먹어도 맛있네요!

 

 

피자를 한입 먹고 담아본 모습입니다! 처음으로 맛본 로열 홍새우 피자의 맛은 치즈의 고소함과 소스들의 감칠맛에 살짝 매운맛이 깔려있어서 느끼함도 잘 잡아주면서 새우의 탱글한 식감과 맛에 씹을수록 퍼지는 파인애플의 달착지근함이 섞이는 맛의 조화가 마음에 들었네요! 해산물피자라 담백함 속의 튀어나오는 감칠맛이 매력있네요!

 

 

다음으로 피자와 같이 주문한 크림리조또의 모습도 담아 보았네요! 모짜렐라가 맛깔스럽게 노릇노릇하게 구워져서 덮힌 모습입니다!

 

 

치즈와 크림소스와 밥을 잘 비벼서 속에 들어있는 베이컨, 양파, 당근등과 같이 한숟가락 퍼서 담아 보았습니다! 리조또의 맛은 일단 크림소스와 치즈에서 나오는 고소함과 베이컨에서 나오는 간간함에 재료들의 감칠맛이 맛있었습니다! 매콤한 맛의 피자와도 잘 어울려서 피자와 번갈아가면서 먹으니 딱이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