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카드케이스 개봉기!

쇼핑행복

주말 점심 맥도날드 포장구입! 집에와서 먹기위해 셋팅을 하면서 꺼내다가 발견한 카드지갑! 이게뭐지? 하고 검색을 통해 알아보았는데요! 12월12일부터 시작된 크리스피 오리엔탈 라지세트 구매시 증정해주는 행사를 하고 있었네요! 지난주에도 동일한 세트를 구입해서 먹었을때는 아무것도 없었는데 이번주는 우연이지만 작은 선물을 받게되어 기분좋게 햄버거 타임을 가질수 있었네요! 지금부터 개봉 및 사용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맥도날드 카드지갑의 포장된 모습입니다!

 

 

 

 

 

뒷면 포장지에는 코카콜라로고와 함께 제품에 관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이번 카드케이스 행사가 맥도날드와 코카콜라의 콜라보라고하네요!

 

 

투명비닐포장을 제거하고 담아본 카드케이스의 모습입니다! 맥도날드 로고가 들어있는 면입니다! 모서리가 곡선으로 처리되어 깔끔하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잘 나왔네요!

 

 

 

 

 

뒷면은 코카콜라가 로고가 담겨 있고 카드가 들어가는 높이가 조금은 낮은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가죽느낌의 PVC재질로 만들어진 표면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네요! 겉감은 빨간색 안감으로는 검정색이 사용되었습니다!

 

 

코카콜라 방향의 카드주머니를 열어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재질도 적당하게 부드러워서 카드를 빼고 넣기가 편리하네요!

 

 

반대편 카드 주머니를 열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집에있는 카드를 넣어서 담아 보았는데요! 코카콜라로고가 있는 주머니는 높이가 낮기 떄문에 자주 빼서 사용하는 카드를 넣고 다니면 좋을꺼같네요!

 

 

반대편은 카드가 깊에 들어가서 다 가려지기 때문에 신분증같이 중요한 카드들을 보관하기에 좋을꺼같네요! 평소에도 카드지갑 잘 사용하는데 이번기회 이걸로 바꿔서 더 가볍게 가지고 다녀야겠네요! 맥도날드 카드지갑 기간은 소진시까지라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