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빈티지 보틀 130주년 한정판 2종!

먹는행복

주말 하남스타필드 구경하고 PK마켓 들렸다가 한코너에 전시된 코카콜라의 새로운 캔과 병이 전시되어 있어서 저의 눈을 사로잡았네요! 콜라를 좋아하는 아니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써 그냥 지나칠수가 없어서 구경을 하다가 눈에 들어온 코카콜라 빈티지 보틀! 265ml (116kcal) 한병에 1,580원이라 가격도 괜찮고 130주년 기념으로 한정으로 나왔다고 해서 2개의 디자인을 모두 구입하였네요!  지금부터 제품 구석구석 디자인을 살펴보겠습니다!

 

 

전시코너의 모습을 담아본 이미지입니다! 캔이랑 일반보틀은 본적이 있었는데 빈티지보틀을 처음 만나보게 되었네요!

 

 

집에 가지고와서 담아본 2개의 코카콜라 빈티지 보틀 새로운 디자인의 모습입니다! 기존에 보던 곡선의 아름다움은 없는 조금은 투박해 보이지만 오래된듯 세련된 느낌이 마음에 들었네요!

 

 

 

 

병디자인만 달라진것 뿐인데 콜라도 왠지 더 진하고 맛있을꺼 같은 느낌도 들었네요! 유리병이라 무게감은 조금 있습니다!

 

 

병 뒤쪽으로 담긴 제품정보가 담긴 모습입니다! 재활용가능한 유리재질 표시와 아래쪽으로는 당류 29g , 지방 0g, 나트륨 16mg 표시가 되어있네요!

 

 

코카콜라의 상징인 빨간색의 하얀색 로고로 되어있는 병뚜껑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뚜껑의 색상도 조금은 진한 빨간색으로 빈티지스러운 느낌이 담겨있네요!

 

 

병의 밑부분을 담아 보았는데요! 윗부분도 보여드렸는데 혹시나 바닥의 디자인도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꺼 같아 참고용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첫번째 빈티지 보틀 가운데 디자인을 담아 보았습니다! 오래된 느낌의 종이위에 코카콜라 영문로고다 담겨 있는 모습입니다!

 

 

두번째 디자인은 조금 심플한 느낌으로 원형 스트라이프 무늬 위에 로고와 담긴 디자인으로 위에있는 130 years of 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왔네요!

 

새로운 보틀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살짝 충동으로 구매한것도 있지만 구입해서 집에다 놓고 보고있으니 뭔가 느낌있고 멋스럽네요! 일단은 바로 먹지는 않고 관상용으로 냉장고에 보관해 두었네요! 콜라를 다 먹어버리면 예쁜 디자인이 사라질꺼 같아 최대한 아끼고 아끼다 정말 콜라가 먹고싶은데 사다둔게 없을때 그때쯤 맛을 봐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