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 지하철 노선도 최신판 다운방법!

아는행복

북경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 포스팅에서는 필수준비물인 북경 즉 베이징 지하철 노선도 다운받는 방법을 정리하면서 수고를 덜어드리기 위해 지하철노선도 이미지 파일까지 첨부드립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북경여행을 처음 갔을떄 숙소를 찾아가면서 담아둔 지하철 역사의 모습입니다! 이떄는 지하철에서 지상철로 갈아타는 과정에서 담은 사진이네요! 자유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이처럼 중간중간 사진으로 담아 놓으시면 구경하다가 숙소로 돌아갈때 유용하게 사용되네요!

 

 

 

 

 

1. 북경의 지하철 노선도를 다운받기위해서는 제일먼저 바이두에서 北京地铁로 검색해서 위이미지의 공식사이트(bjsubway닷컴)를 이용하시는게 제일 정확하고 최신판을 이용할수 있는거같네요! 사이트 방문해서  상단 첫번째 메뉴 地铁查询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주세요!

 

 

2. 커서을 올리시면 이미와 같이 하위 메뉴들이 나오고 그중에 가장 마지막에 있는 메뉴 线路图下载를 선택해주세요!

 

 

 

 

 

3. 해당 메뉴 페이지로 이동하면 위의 이미지와 같이 지하철 노선도가 나오고 하단에있는 jpg格式下载라고 되어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세요!

 

 

4. 해당 버튼을 클릭하면 새창이 뜨고 커다란 이미지의 북경 지하철노선도가 보이게됩니다! 여기서 해당 그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다른 이름으로 사진저장'을 이용해서 저장하셔도 되며 페이지 상단 왼쪽에 있는 >>>点击下载地铁线路图 부분을 누르시면 압축파일로 다운이 가능합니다!

 

 

5. 다운로드한 북경 지하철 노선도의 모습입니다! 아쉽게도 한글지원은 없고 역이름은 중국어와 영어(병음)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중국어를 모르시는경우는 영문으로된 병음표기부분을 참고해주세요! 

 

※ 첨부파일 : beijing_subway.rar

 

바로 다운받기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해당 이미지의 압축파일 첨부드립니다▲ 고화질 이미지라 사이즈가 커서 압축파일로 올려드리네요!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받아서 사용해주세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