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비행시간 얼마나걸릴까요?

아는행복

괌여행을 생각하면 가장 먼저 알아보게되는 우리나라에서 괌까지의 비행시간이 되겠는데요! 저도 첫 괌여행때 얼마나 시간이 걸리는지 부터 알아본 기억이있네요! 이번 포스팅에는 그때의 기억을 되살려서 괌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비행시간을 간략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지도출처 : 구글지도 > 제일먼저 담아본 괌섬 지도의 모습입니다! 검색을 놔두고 세계지도상에서 찾을려다 보니 너무 작은섬이라 안보여서 조금씩 확대해가면서 한참을 찾다가 발견하였네요! 우리나라에서 동남쪽으로 서태평양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 즉 인천에서 괌까지의 거리를 지도상에 표시해 보았습니다! 약 3,193km의 거리로 생각했던것 보다 더 멀리 위치해 있었네요! 그럼 비행기로는 얼마나 걸릴까 하고 포탈검색을 통해 검색해보니 바로 알수 있었습니다!

 

 

 

 

검색어는 '괌비행시간'으로 하시면 바로 볼수 있었네요! 다른나라도 궁금하시면 나라이름+비행시간으로 검색하시면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으세요!

 

<출처 : 네이버>

 

우선 N사의 검색 결과 입니다! 비행기에 따라 조금은 다르지만 4시간15분 ~ 4시간 30분이 소요되는걸 확인 할수 있었습니다! 항공사 마다 차이가 조금씩 있다는것도 처음 알았네요!

 

<출처 : 다음>

 

D사의 검색결과에서는 간단명로한 답변형식으로 동일한 범위의 소요시간을 알수 있었습니다!

 

시간을 종합해보면 인천공항에서 괌까지는 평균 4시간 20분이 소요되고 만약을 대비해서 연착이나 기후 상태를 고려했을때 5시간 정도는 생각을 해야할꺼같네요! 괌지도 보고 있으니 아이와 함께 가족여행으로 다시한번 꼭 가보고 싶어지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